이에이앤씨 Logo
2015-12-28 11:40
발레리나 김주원·팝페라 가수 카이, 2015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제야음악회 출연
  • 클래식 스타들 2015년 마지막 밤을 수놓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8일 -- 발레리나 김주원과 팝페라 가수 카이가 올 해 마지막 날을 기념하며 열리는 ‘2015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제야음악회’에 출연한다.

올 해 성공적인 개관의 서막을 알린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음악회로 클래식과 발레, 재즈 각 분야의 최고로 손꼽히는 아티스트들로 발레리나 김주원, 팝페라 가수 카이 외 지휘자 성시연, 피아니스트 임동혁, 재즈보컬리스트 말러 등이 출연해 제야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아시아의 문화교류와 컨텐츠 제작, 유통이 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세계적인 복합문화기관의 역할을 하며 최근 문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처음 열리는 제야음악회로 가변형인 예술극장만의 독특함을 살려 하나의 극장에서 마치 두 개의 서로 다른 공연을 보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제야음악회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마 발레리나 김주원은 ‘기억의 자리’라는 제목으로 이탈리아 영화음악가 엔리오 모리꼬네(Ennio Morricone)의 ‘이웃(Romanza Quartiere)’ 음악에 맞추어 파트너 셰이트칼리에브 알렉산더와 함께 우아한 2인무를 선보일 예정이고 팝페라 가수 카이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저명한 넘버 ‘지금 이 순간’과 재즈 보컬리스트 말로와의 로맨틱한 듀엣 ‘영원한 사랑(A love until the end of time)’을 준비해 로맨틱한 무대를 연출할 것이다.

발레리나 김주원은 1998년 국립발레단 입단 후 2012년까지 15년간 수석무용수로 활동했으며, 현재 성신여대 교수와 유니버설 발레단의 객원 수석 무용수로 활동 중이다. 2004년 문화체육관광부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과 2006년 제14회 ‘브누아 드 라 당스’ 최고 여성무용수상을 받았다.

카이는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박사과정을 이수하며 성악과 엘리트 코스를 밟은 재원으로 크로스오버 뮤지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 하였으며, KBS 1FM ‘세상의 모든 음악 카이입니다’ 등 라디오 DJ 활동과 10여개의 뮤직 앨범을 발매했다. 또한 뮤지컬 <팬텀>, <아리랑>, <마리 앙투아네트>, <드라큘라>, 등 여러 유명 뮤지컬에서 섬세한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015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제야음악회는 12월 31일 오후 8시부터 115분간 공연된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언론 연락처
  • EA&C
    컨텐츠기획팀
    정수빈
    02-722-2723
    Email 보내기
이에이앤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EA&C
컨텐츠기획팀
정수빈
02-722-2723
Email 보내기

발레리나 김주원과 팝페라 가수 카이가 2015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제야음악회에 출연한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발레리나 김주원과 팝페라 가수 카이가 2015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제야음악회에 출연한다
(사진제공: 이에이앤씨)
300x225
480x360
1280x96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음악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