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톡식스, 신직업창직가협회와 콘텐츠 제휴

신직업창직가 10인의 생생한 창직이야기 동영상 오픈

2015-12-28 11:44
메디오피아테크 제공
  •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MOOC 플랫폼 톡식스가 신직업창직가협회와 콘텐츠 제휴를 맺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8일 --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 MOOC 플랫폼 톡식스(www.toc6.com)는 신직업창직가협회(협회장 서쌍원)와 콘텐츠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신직업창직가협회는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새로운 직업을 창출한 창직가들의 모임이다.

톡식스는 이번 제휴로 인해 정리컨설턴트, 공부환경조성가, 스토리코치, 기록관리디자이너 등 다양한 창직가들의 창직이야기와 그들만의 독특한 노하우 등을 사이트를 통해 동영상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다.

톡식스는 이러닝솔루션 전문기업 ㈜메디오피아테크(대표이사 신성균)의 소셜기반 오픈강의플랫폼(MOOC)이다.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오프라인 명강사들이 무료로 온라인 강의를 시작할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톡식스 관계자는 “톡식스에서는 신직업창직가들과 같은 전문가라면 누구나 강사가 될 수 있고, 이를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다”며 “많은 전문가, 전문업체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개설된 콘텐츠는 공부환경조성, 개인브랜드 스토리개발, 시간정리, 스마트폰 영상제작 등 총 10개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고, 톡식스 사이트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메디오피아테크 소개
메디오피아테크는 이러닝솔루션(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전문회사로 대학 및 기업 등에 관련 솔루션을 판매 및 서비스하고 있는 중견 벤처기업이다. 1993년 창업이래 국내 약 300여개 사이트에 이러닝솔루션을 판매 구축한 실적을 보유한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초대 이러닝산업협회 회장사를 역임한 이래 지금까지 이러닝산업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서비스형 이러닝솔루션을 출시하여 변화하는 패러다임에도 적극 대처하고 있다. 이밖에 당사는 소프트웨어 솔루션분야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면서 보안프린팅 및 IT 컨설팅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메디오피아테크
이러닝 1사업부 훌라서비스팀
김대욱
02-3460-837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