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28 13:26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 100ml’ 출시
  • 찬바람에 민감해진 피부를 완화시켜줄 고보습 진정 토너
    기존 250ml에서 미니멀한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8일 --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bioderma.co.kr)가 겨울철 찬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진정 토너 ‘센시비오 토너 100ml’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250ml에서 미니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된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 100ml(17,000원)는 민감하고 예민해진 겨울철 피부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주는 고보습 진정 토너다. 똘레리딘 바이오더마 특허 (TOLÉRIDINE® PATENT)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 일시적, 혹은 만성적으로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며, 글리세린과 오이추출물 성분이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100ml’는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잔여물을 정리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붉은 기 또한 개선시킬 수 있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민감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으며, 기내용 사이즈로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파라벤 프리의 피부 알러지를 최소한 하이포알러제닉 제품으로 알코올, 합성 색소를 함유하지 않아 외부 유해 요소에 쉽게 반응하는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맘때면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민감한 피부뿐만 아니라 보통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작은 자극에 피부가 쉽게 예민해진다”라며 “자극 받은 피부가 과민감 피부로 발전하기 전,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케어를 도와 줄 센시비오 토너 사용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진정토너 ‘센시비오 토너 100ml’는 전국 헬스앤뷰티스토어(드럭스토어) 및 바이오더마 공식 온라인몰,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www.bioderm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이오더마 소개
바이오더마는 생물학(Biology)의 Bio에 피부학(Dermotology)의 Derma를 따서 생물학을 접목시킨 화장품을 뜻하며, 프랑스 리옹에서 시작된 바이오더마는 약 80개 나라의 소비자들을 만나며 건강한 피부를 되착아 가도록 돕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바이오더마 홍보대행
    리앤컴
    김민경 AE
    070-4367-1762
    Email 보내기
바이오더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바이오더마 홍보대행
리앤컴
김민경 AE
070-4367-1762
Email 보내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 100ml (사진제공: 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 100ml
(사진제공: 바이오더마)
160x300
256x480
1470x275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