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Logo
2015-12-28 13:35
사무·산업안전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코리아, 2016년 세일즈 컨벤션 개최
  • 리레코 그룹 창사 90주년, 리레코 코리아의 빛을 찾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8일 -- 글로벌 사무, 산업안전용품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반포한강공원의 세빛섬에서 2016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은 리레코 직원들과 리레코의 협력업체인 사무용품 공급업체와 함께 하는 리레코 그룹의 연례 행사로 각 지사별로 진행된다. 이 날 행사는 전략 발표와 교육 세미나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세션과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 및 갈라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See the light (리레코의 빛을 찾아서)’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행사는 연 성장률 30% 이상을 이끌어온 리레코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자리였다. 이 날 행사에는 리레코 코리아의 박병진 지사장과 리레코 그룹 마케팅의 존 레이콕을 비롯하여 리레코코리아의 임직원 80여명과 3M, 에너자이저, 네슬레, 쌍용 C&B 등 우수협력사 10개사의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하였다.

오전 비즈니스 세션은 리레코 코리아 박병진 지사장의 2015년 실적 및 2016년 비전 공유를 시작으로, 새롭게 출시한 2016년 리레코 카탈로그에 대한 세미나가 진행됐다. 오후에는 전시회 형태의 협력업체 부스투어를 통해 공급업체와 영업사원들이 대면하며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식 및 갈라 세션에서는 리레코의 전 직원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매년 최우수 직원에게 수여되는 VLP(Very Lyreco People) 수상의 영광은 영업팀의 안은태, 방용근, 김예지 사원과 회계팀의 오세정 사원에게 돌아갔다. 2015년 최고의 리레코 사원으로 뽑힌 네 명의 직원은 전 세계 리레코 지사에서 선정된 200여명의 우수 사원들과 함께 대서양과 태평양을 잇는 나라 파나마로 떠나는 초호화 여행을 포상으로 받게 된다.

올해로 글로벌 90주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런칭 11주년을 맞이한 리레코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사무용품에서 사무환경으로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하며,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리레코코리아 소개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 산업안전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이지현
    02-3480-8812
    Email 보내기
리레코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이지현
02-3480-8812
Email 보내기

리레코 코리아는 서울 반포한강공원의 세빛섬에서 2016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 리레코코리아)
리레코 코리아는 서울 반포한강공원의 세빛섬에서 2016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 리레코코리아)
300x200
480x320
3629x2419
  • 리레코 코리아는 서울 반포한강공원의 세빛섬에서 2016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하였다. (사진제공: 리레코코리아)
  • 오전 비즈니스 세션을 진행하고 있는 박병진 지사장(왼쪽)과 영업사원들(오른쪽) (사진제공: 리레코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광고/마케팅  유통  사무용품  기업문화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