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글과컴퓨터, 각자 대표 체재로 글로벌 시장 겨냥

2015-12-28 17:58
한글과컴퓨터 (코스닥: 030520) 제공

성남--(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8일 --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 www.hancom.com, 이하 한컴)는 28일 공시를 통해 김상철 회장을 대표이사에 선임, 김상철 회장과 이홍구 부회장의 각자 대표이사 체재로 변경되었다고 밝혔다.

한컴의 각자 대표 체재는 글로벌 종합 소프트웨어 그룹으로 비상을 도모하고 있는 한컴의 경영전략에 기인한 것으로, 김상철 대표이사 회장은 오너쉽을 갖고 책임경영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및 오피스 사업 확장을 진두지휘하고, 이홍구 대표이사 부회장은 미래 지속성장을 위한 신규사업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한컴은 이번 각자 대표 선임을 통해 책임경영 체계를 확립하여 보다 공격적인 시장 확산에 나설 방침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글로벌 오피스를 통한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MDS테크놀로지, 한컴시큐어, 한컴지엠디 등 한컴그룹 내 관계사들과 연계한 공동 해외 진출로 글로벌 무대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전략적 M&A와 사내 벤처 확대, 산학협력 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신성장동력 발굴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com

한글과컴퓨터
경영기획/홍보팀
김가비
031-627-708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