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타코벨, 타코 튜즈데이 프로모션 실시

2015-12-29 09:36 | 아워홈
  • 타코벨이 Taco Tuesday 프로모션을 진행, 29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9일 --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대표 안상현)의 정통 멕시칸 외식브랜드 ‘타코벨’이 ‘Taco Tuesday (타코 튜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29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캘리스코 타코벨은 첫 번째 ‘타코 튜즈데이’ 프로모션으로 29일 14시~18시까지 타임스퀘어점, 여의도메리츠점, 신세계의정부점 3개점에서, 고객 인기메뉴로 선정된 ‘비프 크런치 타코’와 ‘비프 소프트 타코’ 를 절반가격인 1,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타코벨은 인기메뉴의 가격 할인뿐만 아니라 동일메뉴를 하나 더 증정하는 1+1(원플러스원) 행사나 단품 메뉴에 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정통 멕시칸 메뉴를 타코벨과 함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마련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냉장고 속의 고기와 야채를 함께 다져 타코를 만들어 먹는 화요일’이란 의미로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타코 튜즈데이’는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멕시칸 푸드 열풍을 불러 일으켰으며, 국내에서는 캘리스코 타코벨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처음으로 시행 중이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재미있는 타코벨이벤트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멕시칸 푸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재미뿐만 아니라, 타코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맛과 음식의 질, 가격 등에서 최고의 가치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아워홈

아워홈
홍보팀
김주현
02-6966-903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