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쓰이 화학, 대만 센트로닉 인터내셔널 코퍼레이션 자회사에 재무적 참여

메탈계 수지 일체 성형 기술 POLYMETACTM 사업 개발

2015-12-29 10:10
Mitsui Chemicals, Inc. 제공

도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9일 -- 미쓰이 화학(Mitsui Chemicals, Inc.)(도쿄증권거래소: 4183)(사장/CEO: 탄노와 츠토무(Tsutomu Tannowa))이 그룹의 메탈계 수지 일체형 성형 기술인 POLYMETACTM 의 사업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전자 부품 교역 상사 센트로닉 인터내셔널 코퍼레이션(MSCT 코퍼레이션(Sentronic International Corporation)(대만 타이페이: 회장 통코 차이(Tonko Tsai), 이하 센트로닉)의 자회사인 MSCT코퍼레이션(MSCT Corporation)에 재무적 투자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POLYMETACTM 은 미쓰이 화학의 첨단 기술로 특수 표면 처리 특허 공정을 이용해 금속과 수지를 결합해준다. POLYMETACTM 기술은 우수한 결합 강도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무게와 부품 수를 현저히 줄여주며, 이로써 제조 공정 용이화와 간소화에 기여한다. 미쓰이 화학은 강력 결합 기술 응용제품을 위한 사업 개발을 확대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등과 관련된 전자 및 전기 분야 용도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고급 메탈 하우징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는 폭증했으며 특히 중국에서 수요 증가가 두드러진다. 메탈 하우징은 금속과 수지 부품 결합이 필요한 만큼 표면 처리 기술 시장에서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쓰이 화학은 중국 내 유리한 거점을 보유한 센트로닉스 계열사에 대한 투자를 발판으로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POLYMETACTM 표면 처리 애플리케이션 확대를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센트로닉 인터내셔널 코퍼레이션 개요

1. 설립: 1987년
2. 자본: 3억 1500만 대만 달러
3. 본사: 대만 타이페이
4. 회장: 통코 차이(Tonko Tsai)
5. 직원: 57명(2014 회계연도 말 기준)
6. 사업 영역: 전자 부품 판매
7. 매출: 8억 5600만 대만 달러(2014 회계연도)

MSCT 코퍼레이션 개요

1. 주주 비율 센트로닉 55%, 미쓰이 화학 45%
2. 본사: 대만 타이페이
3. 표면 처리 시설: 중국 둥관시(Dongguan City)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280051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미쓰이 화학(Mitsui Chemicals)
고바야시 유타카(Yutaka Kobayashi)
그룹 커뮤니케이션부(Corporate Communications Division)
+81-3-6253-2100
Yutaka.Kobayashi@mitsuichemical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