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Logo
2015-12-29 10:12
신한베트남은행, 핀테크와 콘텐츠가 결합된 모바일 전문 Sunny Bank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29일 -- 신한베트남은행은 지난 12월 2일 모바일 전문은행인 ‘Sunny Bank’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에 이어, 29일 아이폰 버전을 출시하면서 모바일 전문은행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베트남 Sunny Bank는 모바일 금융서비스(FINTECH)뿐만 아니라, 현지 고객들이관심을 가질 만한 양질의 콘텐츠(CONTENTS)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핀텐츠(FINTENT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핀테크 영역인 Sunny Bank에서는 지점방문 없이도 신용카드, 대출 상품을 신청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와 맞춤형 추천상품 서비스, 현지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한 베트남 신한카드의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가능한 신한존(베트남 신한카드 가맹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비금융 컨텐츠 영역인 Sunny Club에서는 STYLE, ENJOY, TASTE와 웹툰 등 베트남 현지인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는 한류/패션/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해 현지인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베트남은행은 이번 Sunny Bank 아이폰 버전 출시 뿐만아니라 기존 인터넷뱅킹을 통한 글로벌 자금관리서비스(GCMS), 글로벌통지서비스(SMAIL) 등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국가별 사업전략에 맞춘 특화모델을 지속 개발하고 핀테크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Sunny Bank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신한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기술/IT  모바일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