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에버트란, KOTRA ‘글로벌 CSR 사업’ 성공적으로 완료

2016년에도 지속적으로 CSR 사업에 참여 계획

출처: 에버트란
2015-12-30 10:55
  • 중국지사장과 미래창조과학부 소프트웨어 산업과 최정호 과장이 기증서를 전달하는 모습

  • 주중대사로부터 고객만족 부문 우수상 상장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30일 -- 에버트란은 중국지사(지사장 고영화)를 통해 해외에서 현지의 사회문제 해결을 돕고, 현지 진출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추진하여 진행했던 ‘글로벌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주중대사로부터 고객만족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에버트란은 국내 최초의 마이크로소프트(MS) 번역 파트너(Translation Partner)사 제품인 번역가를 위한 번역지원S/W(비주얼트란)를 중국(텐진)에 있는 하북공업대학교(허베이공업대학교)에 무상으로 공급(1억원 이상)하여 ICT 기반의 번역가를 지속적으로 양성할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활용하고, 글로벌 전문 통번역 사업을 위한 번역가를 제공받아 협력할 수 있는 협력체제를 구축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하였다.

또한 비주얼트란 S/W를 중국 현지에 적합하도록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중국 기업 및 관공서, 연구소, 학교에 공급하고, 중국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공급할 수 있는 글로벌 번역소프트웨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다.

2016년에도 에버트란은 국책 사업의 하나로 추진하는 다양한 CSR 사업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기업과 제품의 위상을 높이고, 국가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를 끊임없이 만들어 나가 글로벌 통번역 회사로 거듭날 것이다.

에버트란 홈페이지(www.evertran.com), 문의(02-797-2105)

에버트란 소개
㈜에버트란(www.evertran.com)은 약 20여 년 동안 번역과 관련된 언어처리 기술과 IT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국제적으로 경쟁력이 있는 최고의 번역지원 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업의 번역, 해외커뮤니케이션 부문의 획기적인 업무 개선을 위한 번역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번역회사이다. 언어자원 재활용을 통한 전문가번역서비스인 “번역은행”은 고객이 번역을 의뢰하면 문서분석자료와 견적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번역지원툴을 이용하여 번역한 후 언어자원을 자산화하여 의뢰자의 번역지식계좌에 구축하여 줌으로써 나중에 이를 재활용하여 번역품질을 높이고 번역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번역서비스로, 웹사이트(PC)와 모바일(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주문 진행 정보와 번역문을 조회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문가 번역서비스이다. 또한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지원툴인 비주얼트란 메이트(VisualTran Mate)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에버트란
관리팀
이청식 이사
02-797-210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