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테크놀로지 Logo
2015-12-30 14:00
미래테크놀로지, ‘산업융합기술산업핵심기술개발사업’ 지원대상 기업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30일 -- 미래테크놀로지(대표이사 정균태, www.dreammirae.com)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고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이 주관하는 산업융합기술산업핵심기술개발사업(IT융합)의 지원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30일 밝혔다.

㈜미래테크놀로지는 ‘OTP기반의 HSM을 활용한 차량용 인증보안 예지보전 플랫폼 기술개발사업’을 ㈜베스티언, ㈜이씨스 및 전자부품연구원과 공동으로 개발하며, 미래테크놀로지는 본 사업의 개발 주관사로 선정되었다.

‘OTP기반의 HSM을 활용한 차량용 인증보안 예지보전 플랫폼 기술’은 점차 지능화 되어 가고 있는 자동차와, 자율 주행 등 네트워크와 연결되는 자동차 기술은 발전하고 있지만 아직도 자동차에 대한 내부 보안 시스템은 여전히 취약하다는 점에 대비하기 위하여 OTP 모듈 기반의 사용자 및 인증 보안 플랫폼을 개발하고 자동차 전장 모듈에 대한 상태점검 및 수명인지를 통한 예측보전 알고리즘도 함께 개발하여 자동차 운전자 및 차량 제어모듈의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기반 기술이다.

본 연구 개발사업의 기술개발 기간은 3년이며, 총 사업비 20억1천만원 중 15억원이 정부출연금으로 3년 간 지원된다.

미래테크놀로지 정균태 대표이사는 “그 동안 금융 부문 및 IT 부문의 인증보안 플랫폼으로 활용되는 OTP 기술을 타 산업부문과 융합하는 최초의 사례가 될 것”이라 평하고 “앞으로 본 사업을 통하여 확보한 기술을 기반으로 사물인터넷 시대 OTP를 기반으로 한 인증 플랫폼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산업부분과 융합을 위한 ICT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테크놀로지는 국내 금융권 OTP 시장점유율 1위의 기업으로서, 신한은행, 농협, 기업은행, 우리은행 외 대부분의 금융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런 고객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LG전자, 현대중공업 등 기업 보안시장에 빠르게 제품 공급을 늘려나가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이다.

미래테크놀로지 소개
㈜미래테크놀로지는 2003년 국내 최초로 시간동기 방식 OTP Token을 개발하였으며, 2007년에는 세계최초 시간동기 방식 카드형 OTP를 개발/출시하였고, 2008년에는 HSM(H/W Security Module)과 OTP를 함께 사용할수 있는 높은 보안성의 U-PIN을 출시하였다. 이후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NFC OTP, 모바일 OTP를 개발하였고 2014년에는 카드형 OTP 를, 2015년에는 OTP결합형 신용카드를 출시하였다. 국내 대부분의 금융기관에 OTP 를 공급하고 있으며, 기업시장의 인증보안 솔루션으로 OTP 공급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국내 OTP 시장 점유율 1위의 기업이다. ㈜미래테크놀로지는 인증보안 분야 국내 최고의 선두 기업으로서 외산 제품으로부터 국내시장을 방어 하는 데에 만족하지 않고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시장을 확대하는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 날 예정인 회사로서 코스닥 상장사이다.
  • 언론 연락처
  • (주)미래테크놀로지
    지승용
    02-830-4474
    Email 보내기
미래테크놀로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미래테크놀로지
지승용
02-830-447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보안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