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노릭스, 한국국제교류재단 통합사업관리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 제공

2015-12-30 11:29
이노릭스 제공
  • 이노릭스가 한국국제교류재단의 통합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에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을 제공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30일 --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한국국제교류재단의 통합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에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을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국재교류재단은 글로벌 한국학 진흥 사업을 비롯하여 각종 국제 문화교류 및 미디어 사업, 재외공관 대상 사업 등 광범위한 통합 사업 관리 시스템을 활성화 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솔루션 InnoDS는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백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이다.

또한 InnoDS는 대용량 데이터 다운로드 기능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는 모든 파일전송 솔루션에 강력한 3중 암호화 방식을 적용하여, 파일별 암호화는 물론, 메타데이터까지 보호하는 전 구간에 걸친 강력한 보안 방식을 채택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 솔루션은 전송 구간에서 자동으로 보안 채널을 생성하여 전송 중 파일의 유실이나 유출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안정된 보안 환경을 지원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최근 많은 기업과 기관에서 다양한 프로젝트 사업을 관리를 위한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며, 안정적인 전송 네트워크를 실현하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한국국제교류재단의 통합사업관리시스템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는 데 있어, 자사의 솔루션이 큰 동력으로 일조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보도자료 출처: 이노릭스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