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Logo
2015-12-31 12:00
소자본 치킨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제41회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 불경기에 강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 두 마리 치킨
    대세 모델 EXID와 함께하는 강력한 스타마케팅으로 가맹점 만족도, 매출 상승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없는 3무정책으로 소자본 창업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31일 --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2016년 1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택(SETEC)에서 열리는 제41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주목하자.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채로운 행사와 강연은 물론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가하여 다양한혜택을 내걸고 예비창업자와 만날 예정이다.

올해 ‘진짜 소자본 창업’을 기치로 내건 두 마리 치킨 전문 브랜드 <티바두마리치킨>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티바두마리치킨은 창립 15주년 기념으로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없는 3무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2015년 대세로 떠오른 인기 걸 그룹 EXID를 모델로 선정하여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 결과 가맹점 매출이 향상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창업의 스탠다드 아이템 치킨, 그 중에서도 불경기에 강한 두 마리 치킨 아이템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만의 효과적인 소자본 치킨 창업 노하우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창업을 위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http://www.tiba.co.kr/) 및 본사 대표번호(02-561-3037)를 확인하면 된다.

티바두마리치킨 소개
티바두마리치킨은 지속되는 불황 속에 예비창업자들의 성공활로를 열어주기 위한 5無 가맹정책을 펼쳤다. 개설수익 포기, 가맹비 무료, 보증금 무료, 교육비 무료, 로얄티 무료다. 거품을 쫙 빼버린 1000만원 대 창업이 가능하다는 가맹개설 이점으로 예비 가맹점주는 철저히 100% 조리교육화가 될 때까지 창업자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일주일 간격으로 본사 관리바이져가 방문하여 운영상태, 위생상태, 고객서비스 체크, 홍보진행 단계를 체크하여 체인점 성공을 위한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월1회 단위로 본사 조리바이져 방문 하에 품질, 맛 향상화를 위한 지속적인 본사의 체인점 조리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티바두마리치킨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정용재 주임
    02-557-0648
    Email 보내기
티바두마리치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티바두마리치킨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정용재 주임
02-557-0648
Email 보내기

티바두마리치킨 매장 전경 (사진제공: 티바두마리치킨)
티바두마리치킨 매장 전경
(사진제공: 티바두마리치킨)
300x200
480x320
600x4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