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1 12:00
귀신반점,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짬뽕 전문점과 중식 주점을 한번에
    저비용 투자 아이템으로 리뉴얼 창업 인기 몰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1일 -- 귀신반점(대표 유혜전)이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월 1일 밝혔다.

합리적 비용과 프랜차이즈 본사의 레시피와 인건비를 파격적으로 줄인 매장 운영 노하우를 무기로 창업 트렌드를 이끄는 중국집 창업 브랜드 ‘귀신반점’이 주목받고 있다.

귀신반점은 프랜차이즈 마케팅 대행 전문기업 ‘상지’에서 개발한 시스템화된 소자본 중식창업 브랜드다.

귀신반점은 ‘낮에는 짬뽕전문점’으로 ‘밤에는 중식주점’ 이라는 이모작 컨셉으로 ’중국음식은 점심장사'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모든 메뉴의 레시피화로 전문 주방장 없이 소인원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마케팅전문 본사의 온오프라인 지원을 통해 신규 창업이나 업종 변경 창업의 경우를 막론하고 안정적 매출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귀신반점은 인테리어 비용의 본사 수익은 완전 배제한 실비 지향 인테리어로, 불경기에 적합한 저렴한 가격, 주방을 경험하지 못한 초보자도 할 수 있다. 또한 간편 조리로 주방장 비용 및 리스크 최소화, 높은 객단가, 직거래 유통을 통한 식자재 원가 절감하고 있다.

귀신반점 장원준 체인사업 본부장은 “창업에 있어 돈먹는 하마는 인테리어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청결한 식당의 조건만 충족된다면, 목돈 드는 큰 공사를 안 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여 비용 감소와 시간 절약을 할 수 있다”며 “공사로 인해 연기되는 동안의 월세나 인건비 문제까지도 최소로 조정하여 점주의 부담을 덜어 주고 있으며 에코디자인을 주력으로 환경에 악영향 없이 효율적인 디자인 및 인테리어 추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각 매장의 장점을 극대화로 활용할 수 있고, 자투리 공간의 활용이나, 효율적인 동선 배치까지 시행 및 전수하고 있어 작은 공간이라 원활한 움직임으로 작업의 전반적인 피로도 또한 줄일 수 있도록 배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귀신반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529-1816) 문의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귀신반점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정용재 주임
    02-557-0648
    Email 보내기
귀신반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귀신반점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정용재 주임
02-557-0648
Email 보내기

귀신반점이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귀신반점)
귀신반점이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귀신반점)
300x218
354x257
354x25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유통  프랜차이즈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