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Logo
2015-12-31 09:10
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 매경TV 건강한의사에 출연…치과상식 알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31일 -- 렛미인 자문치과의사로 잘 알려진,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원장이 30일 저녁 8시 매일경제 TV <건강한의사> 프로그램 제 260회에 치의학박사로 출연해 각종 치과상식과 지식을 나눴다.

방송에 앞서 정원장은 “방송만 보아도 자신있는 미소를 지을 수 있다”며 “건강한 치아와 잇몸관리법에 대해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 원장은 아름다운 스마일라인을 위한 치아와 잇몸관리법을 알려주며, 치과에서 하는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임플란트, 잇몸성형 및 거미스마일 치료법은 물론 스케일링과 충치치료에 대해서도 질문과 답변을 했다.

방송에 따르면, 현재 만20세 이상의 성인은 1년에 1회 치석제거술이 건강보험이 적용되고, 만 70세 이상에서는 틀니나 임플란트 역시 보험적용이 되는 만큼(2016년 7월부터 만 60세 이상에서 적용예정), 예전보다 부담없이 치과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치아교정의 경우 먼저 정밀한 진단분석을 통해 부정교합상태를 분석한 후 교정방식을 결정하게 된다. 발치와 비발치, 수술교정 등의 여러 교정방식 중에서도 최근에는 원하는 부위만 교정하는 부분교정으로 3-6개월만에 교정하는 방법도 있고, 50-60대에서 하는 치주교정방식도 안내했다.

임플란트는 수술전단계에서부터 상부보철물을 고려한 수술이 계획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 최근엔 컴퓨터나 캐드캠을 활용해 정확한 위치나 매식체의 길이를 정해서 수술한다.

정 원장은 자신감 있는 미소를 짓기 위해선 잇몸의 건강과 색상도 중요하고 이를 위한 잇몸미백, 잇몸성형, 과잇몸노출증(거미스마일) 치료법에 대해서도 밝혔다.

한편 매일경제TV의 <건강한의사>는 한의사 안상원 원장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의 질문을 받는 형식으로 이뤄지는데, 앞으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수요특집 명의를 다루는 시간으로 정유미원장의 치의학지식 및 상식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 있다. 저녁 8시부터 8시 50분에 걸친 프로그램 진행 중 전화상담을 통한 치과관련 질문은 치의학박사 정유미원장으로부터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2-3452-8275
    Email 보내기
매직키스치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2-3452-8275
Email 보내기

매일경제TV 건강한의사 수요특집 명의편에 출연 중인 치의학박사 정유미원장 (사진제공: 매직키스치과)
매일경제TV 건강한의사 수요특집 명의편에 출연 중인 치의학박사 정유미원장
(사진제공: 매직키스치과)
300x224
480x359
550x41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의학  미디어  방송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