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오씨엔아이, 송년회 비용 아껴 이웃사랑 성금 1백 1십만원 전달

직원들 한마음으로 이웃사랑 실천하며 새로운 송년회 문화 이끌어가

  • 지오씨엔아이가 이웃사랑성금 1백 1십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대구--(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3일 -- 2015년 겨울 ㈜지오씨엔아이가 특별한 이웃사랑을 전달했다.

㈜지오씨엔아이(대표 정미화)는 12월 30일, 대구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정미화 ㈜지오씨엔아이 대표, 박용훈 대구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성금 1백 1십만원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에 전달하며 ‘희망2016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오씨엔아이 임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연말 송년회 비용을 아껴 마련하였기에 더 큰 의미가 있다.

정미화 ㈜지오씨엔아이 대표는 “연말 우리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직원들이 십시일반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나눔에 동참하여 대구의 나눔온도가 더 끓어오르길 기대한다”고 나눔메세지를 전했다.

2003년 창립한 ㈜지오씨엔아이는 공간영상 GIS 기술을 활용하여 KOICA 해외 원조 사업뿐만 아니라 국토해양부 4대강 하천정보관리시스템, 행정안전부 가축매몰지종합정보지도 시스템,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신재생에너지 자원지도관리 시스템 등 정부부처 및 지자체와 다양한 공간정보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