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홀딩스 Logo
2016-01-03 09:10
사과나무홀딩스플랫폼컴퍼니스그룹, 2016년 사업부문 개편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3일 -- 사과나무홀딩스플랫폼컴퍼니스그룹(대표이사 사장 김인성, William. I. S. Kim)은 2016년 1월 1일부터 영리사업부문(Profit Business)을 사과나무컴퍼니월드(Apple Tree Company World)로 비영리사업부문(Non-Profit Business)을 사과나무컴패션월드(Apple Tree Compassion World)로 양분할 운영한다고 밝혔다.

영리사업부문 사과나무컴퍼니월드(Apple Tree Company World)는 필리핀 바기오, 미국 동서부, 영국 케임브리지, 캐나다 캘거리의 주니어 영어캠프 유학 에이전트 업무의 사과나무에듀케이션(Apple Tree Education), 방송프로그램제작, 음원제작, 광고PPL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Apple Tree Media Plus), 기부를 위한 쇼핑몰 사과나무 꿈을 파는 슈퍼마켓 꿈을 사는 소비자(Apple Tree Dream Market)가 있다.

비영리사업부문 사과나무컴패션월드(Apple Tree Compassion World)는 국내선교, 북한의 복음적 통일, 세계선교와 관련된 사역을 담당하는 사과나무미니스트리(Apple Tree Ministry), 환경보호와 청년사업을 골자로 하는 미래지향적 토론 사과나무글로벌포럼(Apple Tree Global Forum), 자원적·자발적·자비량적인 이웃사랑실천봉사를 진행하는 사과나무사랑플러스(Apple Tree Love Plus)가 있다. 상위 모든 비영리 산하 단체들은 사과나무 회사의 수익과 십시일반 모금된 100% 후원금으로만 운영된다.

본 사의 경영존재는 “아름답게 만들어주신 세상을 아름답게 사용하자”이고 경영원칙은 “고이는 물이 아닌 흘러가는 물이 되는 기업과 단체가 되자”이며 경영이념은 “생각과 계획은 사람이 세우나 경영과 성공은 하늘이 하신다”이다.

사과나무홀딩스는 돈을 버는 것, 돈을 저축하는 것, 인생 성공하는 것은 결국 잘 먹고 잘 살기 위함이 대부분일텐데 왜 힘들게 벌어서라도 누군가에게 흘려보낸다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하는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진정한 가치는 절대적인 가치만 진정한 가치이고 돈, 권력, 명예, 물질, 차, 집, 부동산, 자녀, 부모 등 눈에 보여짐으로써 자신이 처하게 되는 상황에 따라 자신의 흔들리는 그 모든 것들은 상대적인 가치가 되는 것이므로 사람이 숨쉬고 사는 동안에는 편안하고 즐거우며 중요하고 좋은 것은 사실이나 누구나 죽음을 피할 수 없기에 자신이 지금 1천억을 소유하고 있다고 해도 곧 자신이 세상을 떠나야 한다면 단 1천원도 못쓰는 인생이 되는 것이므로 어리석게 살다 떠나는 인생이 될 수 있다”며 “성경에서 지혜의 왕 솔로몬이 쓴 전도서 1장에서는 ‘세상의 모든 것이 헛되고 헛되니 헛되도다’라고 말하고 있고 3장에는 ‘범사에 다 때가 있으니 심을때가 있고 거둘때가 있고 기쁠때가 있고 슬플때가 있고 나을때가 있고 죽을때가 있다’라고 말하므로 본질적이고 절대적 가치를 상대적 가치에 올려놓고 안주삼아 논할 수도 없는 주제이고 논하면 논할 수록 자신의 인생이 어리석다고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결국 단 한명도 이 세상을 떠날 때에는 부(富) 때문에 편히 못 떠나는 호흡은 낙타가 바늘 귀에 들어가는 것이 하늘 입성에 더 쉬울지도 모른다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과나무컴패션월드그룹은 기부(Contribution), 기증(Donation), 구제(Relief), 선교(Monistry), 봉사(Voluntary), 나눔(Share), 선행(Good deed) ‘제7의 대전제’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인도계 캐내디언(토론토 출생, Toronto in Canada)이자 유명 팝페라 가수(Famous Popera Singer) Sanson Paul(샌슨 폴, 한국이름 예바울)은 사과나무컴패션월드와 12월 계약을 맺고 찬송가와 팝페라로 구성된 12곡을 편곡하여 녹음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제작 및 프로듀싱은 사과나무홀딩스플랫폼컴퍼니스그룹 김인성대표와 GMB엔터테인먼트 배윤빈대표가 공동제작하고 음반작업에는 유명 째즈 피아니스트 (Jazz Pianist, Byung Jun, Shin) 신병준 씨가 편곡에 참여하고 녹음에도 유명 성악가 및 현악·관악·타악의 오케스트라 수준급 연주자들과 국악인이 재능기부(Talent Donation)로 참여한다.

2016년은 1년간 전국 시·도·군 및 전국교회 (캐나다 팝페라 가수 폴 찬양 연주의 선교 후원의 밤) 순회 공연을 하고 12월에는 여의도 켄싱턴호텔 그랜드볼륨에서 크리스천, 비크리스천, 서울시 산하 25개 구청장 추천의 소외계층 청소년 및 실버층 약 150명을 호텔 공연장으로 초청하여 디너 만찬 리사이틀로 연주를 선보이게 된다.

2017년에는 유럽, 미주, 캐나다 해외 순회 선교 후원의 밤 및 대한민국 남북평화통일 염원의 연주와 공연 비용 수입이 불가능하고 자비량으로 공연해야하는 아프리카 차드, 케냐, 에티오피아, 남미 브라질,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등을 방국하며 가난과 질병에서 목숨을 구제하는 행사를 월드비전, 세이브더칠드런, 초록어린이재단, 한국컴패션, 홀트아동복지회처럼 기존의 훌륭한 이웃돕기 인프라를 성실·정직·실력·결과를 생산하는 능력있는 단체들과 함께 할 목표로 기획 단계에 있다.
  • 언론 연락처
  • 사과나무홀딩스
    김인성
    02-3283-3347
    Email 보내기
사과나무홀딩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사과나무홀딩스
김인성
02-3283-3347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기업 경영  정책/정부  비영리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