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글 Logo
2016-01-04 09:17
별글, 신간 ‘오늘 사랑을 쓰다’ 출간
  • 러브레터, 손으로 쓰고 마음에 새기는 아들러 사랑 심리학
    서로의 삶을 기쁘고 풍성하게 만들기 위한 노력이 쌍방에서 이루어질 때
    서로를 필요로 하고 서로를 가치 있는 존재로 느끼게 된다 알프레드 아들러
고양--(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4일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로 꼽히는 사랑. 누구나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지만 말처럼 쉽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는 것 또한 사랑이다. 저자 역시 많은 인간관계 속에서 웃고 아파하며 살아가고 있었다.

마음을 다해 사랑을 주어도 사랑이 돌아오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에 풀죽어 있던 어느 날, 오스트리아의 정신의학자 알프레드 아들러를 만났다.

그는 저자에게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으려하기에 상처받는 것은 아닌가?” “막연히 사랑한다고 해서 관계가 좋아질 거라고 생각한 것은 아닌가?”라고 물었다.

그러곤 “진정한 사랑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두 사람이 서로 노력해야 하며, 어떻게 사랑을 키워가야 할지를 알 때 인생이 풍요로워진다”는 말로 희미한 안개 속에 가려졌던 사랑을 선명히 보여주기 시작했다.

심리학의 대가인 오스트리아의 정신의학자 알프레드 아들러가 전하는 사랑법에 기초해 사랑할 때 꼭 알아야 할 글 100편을 필사하도록 한 ‘오늘, 사랑을 쓰다’. 평소 캘리그라피를 즐기는 저자는 사랑에 대한 명언들을 직접 손으로 적으면, 추상적으로만 느껴지던 사랑이 삶으로, 가슴으로 파고든다고 강조한다. 이 책에는 그의 마음을 두드린 사랑에 대한 진리가 모든 독자의 가슴에도 동일하게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인간관계에서 결코 간과할 수 없으며 서로를 이해하는 근원이 되는 사랑. 이 책을 통해 사랑에 대해 좀 더 진지하게 고민하고, 성숙한 사랑으로 한 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

별글 소개
‘별글’은 별처럼 빛나는 이야기란 뜻이다. 지친 마음에 손 내미는 이야기, 힘든 순간에 용기를 주는 이야기, 막막한 길에서 희망을 건네는 이야기, 외로울 때 사랑을 전하는 이야기, 어두운 세상을 별처럼 아름답게 물들이는 이야기만을 전하겠다.
  • 언론 연락처
  • 별글
    마케팅팀
    이삼영 팀장
    070-7655-5949
    Email 보내기
별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별글
마케팅팀
이삼영 팀장
070-7655-5949
Email 보내기

  • (사진제공: 별글)
  • (사진제공: 별글)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신상품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