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Logo
2016-01-04 09:44
후후-한국인터넷진흥원, 스팸전화 근절 위해 맞손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4일 -- 국내 최대규모의 스팸DB 정보를 보유한 KT CS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하 KISA)이 손을 잡았다.

KT CS(대표: 유태열)가 후후를 통해 KISA(원장: 백기승)에 신고되는 실시간 스팸DB 정보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후후와 KISA에 중복 신고되는 정보를 제외하면 기존 대비 약 10% 보강된 스팸DB를 후후가 확보하게 된 셈이다.

또한 기존 KISA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검색이 가능했던 스팸정보를 후후를 통해수발신 시 즉각 식별이 가능하도록 하여 이용자들의 편익을 더했다.

현재 후후는 1900만 누적다운로드 건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후후를 통해 식별되는 통화 및 문자건수는 월평균 18억건이다.

신재현 114플랫폼사업본부장은 “국내 최대규모의 스팸DB를 확보하고 있는 KISA와의 협업으로 더욱 강력한 스팸차단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KISA와 후후는 스팸전화 근절을 위해 앞으로도 협력관계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KT C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CS
언론홍보팀
042-604-5225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