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Logo
2016-01-04 13:22
인터파크투어, ‘해외여행 전담가이드 실명제’ 도입
  • ‘가이드 실명제’로 해외여행 출발 전 가이드의 성별, 경력, 전문 영역 등 확인 가능
    우수 가이드 포상제도 등으로 가이드 책임감과 여행의 만족도 높일 것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4일 -- 인터파크투어(tour.inerpark.com)가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에 ‘전담가이드 실명제’를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

‘해외여행 전담가이드 실명제’는 해외 현지에서 투어를 담당하는 인터파크투어 전담가이드의 정보를 사전에 공개해 안심여행을 만드는 인터파크투어만의 여행 품질관리 서비스다. 패키지 여행의 경우 현지 가이드에 따라 여행의 질이 좌우되는 만큼 모든 일정을 함께하는 전담 가이드의 역할이 중요하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작년 9월 해외 패키지여행 질적 향상을 위해 기획된 ‘여행가이드 3단계 품질관리제’의 일환으로, 가이드의 책임감을 높이고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에 전담가이드 실명제를 도입하게 됐다.

전담가이드 실명제를 통해 고객들은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에 동행할 가이드의 이름과 얼굴, 성별, 경력, 전문영역 등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인터파크투어는 엄격한 가이드 선발 기준을 마련했으며, 경력, 학식은 물론 인성까지 검증된 우수한 가이드와 함께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로부터 평가가 좋은 가이드에게는 포상제도도 운영해 우수한 전담가이드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업본부 양승호 상무는 “고객은 여행을 함께하는 가이드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안심여행을 떠날 수 있고, 우수한 가이드에게는 적절한 보상이 주어져 자질 향상을 시키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여행가이드 3단계 품질관리제 중 가이드실명제를 우선적으로 선보이게 되었으며, 여행 중, 여행 후에도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해 개선사항을 반영 해 가는 2~3단계 시스템도 빠른 시일내에 완성할 계획”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인터파크INT
    홍보팀
    김진경
    02-6004-7741
    Email 보내기
인터파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김진경
02-6004-7741
Email 보내기

인터파크투어가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에 전담가이드 실명제를 도입했다 (사진제공: 인터파크)
인터파크투어가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외 패키지여행 전 상품에 전담가이드 실명제를 도입했다
(사진제공: 인터파크)
300x159
480x254
889x47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유통  전자상거래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