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뚜레쥬르, 인니 보고르시에 19호점 개설

2016-01-04 13:39
CJ푸드빌 제공
  • 뚜레쥬르 인니 보고르 지역 보타니 스퀘어점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4일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www.tlj.co.kr)가 인도네시아 남부의 행정〮관광 도시 보고르(Bogor)시에 첫 진출, 인니 19호점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인도네시아 외 중국·미국·말레이시아 등을 포함해 국내 제빵 기업 중 최다 해외 매장인 214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뚜레쥬르 ‘보타니 스퀘어점’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서 남쪽으로 60km 떨어져 위치한 정치〮경제〮관광 특화 지역 보고르에 처음으로 개설한 매장이다. 보고르는 인근에 대통령궁, 보고르 식물원 등 관광 명소와 중소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상권이 좋으며, 신도시 개발 등이 한창인 떠오르는 시장이다.

특히, 보고르 지역은 ‘보타니 스퀘어점’이 오픈하기 전부터 뚜레쥬르 입점 문의가 많았을 정도로 프리미엄 베이커리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은 곳이다. 뚜레쥬르는 컨벤션 센터 등을 보유해 관광객과 주요 인사들의 방문이 잦은 최대 쇼핑몰 보타니 스퀘어(Botani Square) 1층 F&B 메인 로비에 자리해 이 같은 지역 내 관심도에 부응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인도네시아에서는 고객 반응이 좋아 향후 추가 출점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라며 “뚜레쥬르가 베트남에서 베이커리 브랜드 1위로 올라선 사례처럼 인도네시아에서도 주도적인 베이커리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은 자체적으로 보유한 높은 R&D 역량으로 뚜레쥬르 외 비비고, 투썸커피, 빕스 등의 브랜드로 해외 10개국에 총 270여 점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20년에는 글로벌 톱10 외식전문기업에 진입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현재 이에 맞는 해외투자를 지속하며 사업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CJ푸드빌

CJ푸드빌
홍보팀
정민희
02-6740-494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