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5 07:00
카도, 럭셔리 가습기 ‘HM-C610S’ 국내 출시
대구--(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5일 -- 딘에어코리아(대표 이형수)가 일본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카도의 신형 가습기 ‘HM-C610S’를 국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카도는 과거 일본 소니 워크맨의 신화를 이루었던 핵심엔지니어인 ‘코가 노리유키’와 디자이너 ‘스즈키 켄’이 주재하는 일본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이다.

카도는 오직 사람의 건강과 직간접적으로 관련 된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을 전문적으로 연구·디자인하며, 부속되는 항균 필터(황사, 미세먼지에 대응) 독자적으로 개발하는 전문화 된 제조사이다.

새롭게 출시한 신형 가습기 카도 ‘HM-C610S’는 기존 네모 반듯한 디자인의 틀에서 벗어나 공간의 품격을 더 해주는 원통 형태의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카도 ‘HM-C610S’ 가습기는 항균과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세계최초 2중 필터(Geo Clear Technology)가 탑재되어 단순 가습기능 뿐만 아니라 세균과 미세먼지 진정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2중 필터는 기존 가습기의 단점인 불소와 칼슘제거 필터로 일차적으로 수돗물의 석회 생성을 억제하며 이차적으로 탱크 내 물을 항균하는 역할을 한다.

급수 방식은 물탱크를 분리하지 않고 상단에서 바로 물을 보충 할 수 있으며, 청소 역시 쉽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

또한 직관적인 터치패널을 갖추고 있으며 자동모드시 실내의 온도와 습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최적의 상태가 되도록 가습량을 조절하여 분사한다.

제조는 중국 OEM이 아닌 ‘MADE IN JAPAN’으로 디테일한 만듦새와 내구성을 자랑한다.

화이트, 블랙 2가지의 컬러로 출시되며 국내 소비자가격은 75만 9천원이다. 판매는 온라인 GS SHOP, CJ몰, 네이버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을 통해 만나 볼 수 있고 오프라인은 전국의 백화점 50여곳(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AK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딘에어코리아 소개
딘에어코리아는 빌트인 공기 청정기 제조 및 유통과 일본 CADO가습기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지엠컴퍼니 소개
지엔컴퍼니는 프리미엄 가전제품, 아이디어 상품 등을 소싱 및 홍보 판매전략을 하는 회사다.
  • 언론 연락처
  • 딘에어코리아 홍보대행
    지엔컴퍼니
    홍보팀
    박규남 차장
    02-790-8905
    Email 보내기
딘에어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딘에어코리아 홍보대행
지엔컴퍼니
홍보팀
박규남 차장
02-790-8905
Email 보내기

카도의 신형 가습기 HM-C610S (사진제공: 딘에어코리아)
카도의 신형 가습기 HM-C610S
(사진제공: 딘에어코리아)
300x263
480x420
620x543
  • 카도의 신형 가습기 HM-C610S (사진제공: 딘에어코리아)
  • 카도의 신형 가습기 HM-C610S (사진제공: 딘에어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신상품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