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Logo
2016-01-05 10:30
디스플레이허브, 초 슬림 X-Banner 임대서비스 실시
  • 고해상도 바닥스크린 등 창의적인 디스플레이 솔루션 함께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5일 --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와 엠이엠시스템(대표 장영직)은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의 스크린을 구사하는 고해상도 전광판(Impression Magic)과 초슬림 전자식 X-Banner(Impression MRL)의 임대 서비스를 시작한다.

2010년 설립이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해온 디스플레이허브㈜가 이번에 선보이는 혁신적인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이 있다.

◇Impression Magic [다재다능의 고해상도 전광판]

구현되는 스크린 형태: 평면, 곡면, 아치형, Letter, 기타 다양한 기하학 도형
설치형태: 바닥스크린, hanging, stacking 등 지원
주요 사양
-케비넷 크기 및 중량: 500mm x 500mm, 4.5kg
-Pitch size: 3.9mm
-지지 하중: 300kg/cabinet [바닥 스크린으로 사용시]

Impression Magic 39는 실내용 고해상도 임대전광판이 제공하는 성능과 특징을 모두 구비함은 물론, 바닥 스크린기능, 곡면기능, 기하학형태 구현 기능이 있어, 더욱 돋보이는 무대효과로 중요한 이벤트의 성공확률을 높여 줍니다.

◇Impression MRL [전자식 초슬림 X-Banner]

크기 및 중량: 576mm(폭) x 1944mm(높이) x 35mm(두께), 32kg
Pitch size: 2.5mm
벽걸이, 행인, 스탠드 등으로 사용

Impression MRL은 행사장, 전시장 입구에서 방문객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전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전자식 X-Banner’로 성능이 우수함은 물론 디자인도 세련되어 2015년 9월 출시와 동시에 세계적으로 히트중인 제품이다.

엠이엠시스템(www.memsystem.co.kr)의 장영직 대표는 “Magic 39는 일반 전광판이 구현하지 못하는 다재다능한 기능이 있어, 여러모로 제품을 테스트하고 검토한 끝에 중요한 투자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Magic 39의 다양한 기능과 MRL의 세련되고 차별화된 성능이,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품관련 보다 자세한 자료나 동영상은 네이버 카페(디스플레이허브, http://cafe.naver.com/displayhub)를 방문하거나, 아래로 연락하면 된다.

제품렌탈 연락처
엠이엠시스템즈(www.memsystem.co.kr): 장영직 대표, 전화 031-8084-3888
디스플레이허브(www.displayhub.co.kr): 김규원 차장, 전화 02-546-3288

디스플레이허브 소개
디스플레이허브(www.displayhub.co.kr)는 업무용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의 전문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되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Display Hub)을 목표로 신개념의 업무용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 제공을 통한 수출지원도 목표로 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디스플레이허브(주)
    팀장 김규원
    02-546-3286
    Email 보내기
디스플레이허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디스플레이허브(주)
팀장 김규원
02-546-3286
Email 보내기

X-Banner 주요특징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X-Banner 주요특징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300x225
480x360
1344x1008
  • X-Banner 주요특징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 바닥스크린은 물론 다양한 모양의 스크린 연출이 가능한 Impression Magic39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광고/마케팅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