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2016-01-05 09:00
LG유플러스, 린나이와 IoT 보일러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5일 -- 국내 홈 IoT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LG유플러스가 린나이코리아와 손잡고 IoT 보일러를 선보인다.

두 회사는 LG유플러스의 홈 IoT 플랫폼인 IoT@home에 린나이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를 연동, 스마트폰으로 24시간 보일러의 상태를 사용자에게 알려주고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를 할 수 있는 IoT 보일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IoT 보일러는 IoT@home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난방 및 온도조절, 예약 등 보일러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취침, 절약 등 스마트 모드를 제공해 외출이나 휴가 시에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린나이코리아는 IoT 보일러에 스마트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적용해 보일러 본체 구매 없이 온도조절기 교체만으로 IoT 보일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업그레이드 가능 기종은 일반보일러 R330 등 6종, 콘덴싱 보일러 RC33 등 8종이다.

LG유플러스와 린나이코리아는 향후 보일러뿐만 아니라 각방 온도조절시스템,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등으로 IoT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이를 위해 IoT 서비스 제휴사업 관련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LG유플러스 홈IoT담당 류창수 상무는 “LG유플러스는 2016년 새해에도 지속적인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IoT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홈 IoT 서비스는 사물인터넷 저변이 확대되면서 하루 평균 1,000명이 가입하고 있을 정도로 선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가입자가 9만 명을 돌파하면서 사물인터넷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3386
Email 보내기

LG유플러스가 린나이코리아와 손잡고 IoT 보일러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린나이코리아와 손잡고 IoT 보일러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300x212
480x340
1600x113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산업  기계/플랜트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