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5 09:59
SAP-디코리아, ‘오티즘@워크’ 공식 웹사이트 개설
  • 학부모, 가족, 프로그램 참여자 등을 위한 공식 소통의 장 마련
    고기능 자폐인의 사회적인 인식 제고 및 활동 장려하는 파트너 참여 유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5일 --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디코리아(이사장 김일호, www.d-korea.org)와 함께 SAP 글로벌 캠페인인 자폐인 대상 직업 훈련프로그램 ‘오티즘@워크(Autism at Work)’의 국내 공식 웹사이트(www.autismatwork.kr)를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SAP코리아와 디코리아는 작년 4월 국내에 오티즘@워크를 첫 선보인바 있다. 새로운 웹사이트를 통해 자폐인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나아가 협력사들의 참여를 유도해, 자폐인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SAP 코리아는 자폐인의 국내 취업 고충을 이해하고, 장기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책을 단일화된 공식적인 채널로 제시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평소 자폐인의 사회성 계발 훈련에 관심을 가졌던 학부모, 가족, 프로그램 참가자 또는 고기능 자폐인 취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 및 프로그램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정보 요청에 대해 프로그램 담당자가 직접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으로 운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SAP 코리아 및 디코리아와 함께 자폐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기관은 웹사이트를 통해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 및 기관은 고기능 자폐인이 트레이닝을 거쳐 역량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SAP 코리아와 디코리아는 오티즘@워크 홈페이지를 통해 질의응답 및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개요, 취지, 목적, 과정 및 활동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나아가, 현재 증가하고 있는 프로그램 수요에 따라 지원을 점차 늘리기 위해 많은 기업들의 협력을 이끌어내고, 자폐와 자폐인에 대한 잘못된 사회 인식을 바로잡고 이들의 사회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SAP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연주
    02-6446-7056
    Email 보내기
SAP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연주
02-6446-7056
Email 보내기

SAP의 오티즘@워크 공식 웹사이트 (사진제공: SAP코리아)
SAP의 오티즘@워크 공식 웹사이트
(사진제공: SAP코리아)
300x268
480x428
1010x90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미디어  SNS/웹사이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