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노릭스, 문화체육관광부의 사진포털 공감포토에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 공급

문화체육관광부 사진포털 공감포토에 대량의 사진 이미지 전송 솔루션 제공해
고화질 이미지부터 영상, 문서 등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및 대량 파일 전송 실현
정부부처의 생생한 정책현장 이미지와 사회·경제·역사 등 사진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데 폭넓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

2016-01-05 13:40 | 이노릭스
  • 이노릭스가 문화체육관광부 사진포털 공감포토에 대량의 포토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는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를 공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5일 --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문화체육관광부 사진포털 공감포토 웹사이트에 대량의 포토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는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를 공급했다고 5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운영하는 공감포토는 대통령, 국무총리 및 정부부처 등 다양한 정책 현장의 생생한 포토 이미지와 사회와 문화 경제 등 다양한 부문의 사진, 역사 속의 오늘을 기록한 사진 등 다양한 정책 현장과 사회적 이슈를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사진포털 사이트이다.

공감포토는 매일 게재되는 대량의 사진들을 더욱 안정적인 전송 환경에서 업로드 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기업용 파일 업로드 솔루션 InnoDS를 도입하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고화질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백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 전송 전문 솔루션이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이번 파일전송 솔루션 도입을 통해, 기존의 사용 중인 사진 업로드 기능을 강화하고 사용자 간 호환성을 폭넓게 확대하게 된다.

이노릭스는 사진포털 공감포토는 대용량의 사진 파일을 서버 측의 부하 없이 일괄적으로 업로드 할 수 있는 안정적인 전송 UI와 더불어 전송 전 미리보기, 이미지 리사이징, 워터마크 삽입기능 등 다양한 사진 업로드 기술을 사용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특히 문체부는 그동안 e-브리핑시스템과 포털 운영 유지보수 사업 등 다양한 시스템에서 이노릭스의 기업용 전송 솔루션을 도입해 활용해온 만큼, 공감포토의 이번 전송 솔루션 업그레이드가 시스템 서비스 편의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다시 한 번 사용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보도자료 출처: 이노릭스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