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반도체 Logo
2016-01-06 10:13
래티스 플렉시블 포트 컨트롤러, 파워 딜리버리 지원하는 살콤의 USB Type-C 충전기에 채택
  • 래티스, 살콤의 SPEEDY 충전 어댑터용 USB Type-C 컨트롤러에 채택
    살콤, 래티스 USB Type-C 솔루션의 유연성, 단순함, 저렴한 설계 비용을 높이 평가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6일 -- 맞춤형 스마트 연결 솔루션의 선도 기업인 래티스 반도체(Lattice Semiconductor 지사장 이종화)가 6일 자사의 플렉시블 USB Type-C 포트 컨트롤러인 LIF-UC™ 디바이스가 세계 최대 휴대기기용 충전지 제조업체인 살콤(Salcomp)의 SPEEDY 충전 어댑터에 채택됐다고 발표했다.

살콤은 향후에도 모바일 기기에 더 높은 전력을 제공하는 미래의 지능형 USB Type-C 액세서리에 래티스의 업그레이드 가능한 포트 컨트롤러를 사용할 예정이다.

래티스의 LIF-UC 포트 컨트롤러는 충전기 내부의 AC/DC 컨트롤러에 매끄럽게 연결되어 보다 간소하고 저렴한 설계가 가능하다. FPGA 아키텍처를 이용하는 래티스의 솔루션은 유연성이 뛰어나 이를 이용한 살콤의 제품은 맞춤형 설계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살콤은 휴대폰과 태블릿용 충전기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그밖에 다른 통신 기기용 외장형 충전 어댑터도 생산하고 있다. USB Type-C는 휴대전화에서부터 노트북까지 전자기기 전반에 걸친 살콤의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솔루션이다. 최대 100W까지 전력을 전송할 수 있는 USB Type-C는 살콤의 고객들이 개발 중인 많은 차세대 제품들을 위한 새로운 커넥터이다.

래티스 반도체의 치 C.H.(C.H. Chee) 컨수머 마케팅 담당 시니어 디렉터는 “고객들에게 USB Type-C 전력 전송이 가능한 다양한 설계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LIF-UC 포트 컨트롤러 제품군을 개발했다”며, “래티스의 유연한 FPGA 아키텍처를 활용함으로써 살콤은 자사의 최신 제품에 보다 향상된 충전 성능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살콤의 마르쿠 한가스야르비(Markku Hangasjärvi) 사장 겸 CEO는 “우리가 제품을 구현하는 데 있어서 래티스의 기술과 USB Type-C의 강점은 매우 이상적인 조합이었다”며, “앞으로도 USB Type-C 충전기 제품 개발에 있어서 래티스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래티스 반도체 소개
래티스 반도체(Lattice Semiconductor, 나스닥(LSCC))는 스마트 커넥티비티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으로, 전세계 8,000개 이상의 고객이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비용 및 전력 효율적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도록 업계 선도적인 지적자산(IP), 저전력, 소형 폼팩터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래티스는 소비가전부터 산업용 장비, 통신 인프라, 라이선스에 이르는 광범위한 최종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래티스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오레건주 포틀랜드에 위치해 있다. 2015년 3월, 래티스는 매우 성공적인 HDMI®, DVI™, MHL® 및 WirelessHD® 같은 업계 표준 제정 선도 기업인 실리콘이미지를 인수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latticesemi.com이나 LinkedIn, Twitter, Facebook, 또는 R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Sherrie Gutierrez
    Lattice Semiconductor
    408-616-4017
    Email 보내기

    호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46-7798
    Email 보내기
래티스 반도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herrie Gutierrez
Lattice Semiconductor
408-616-4017
Email 보내기

호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46-7798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반도체/부품  주변기기  수주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