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adin Logo
2016-01-06 12:58
아카딘, 신임 CEO에 디디에 조베르 임명
  • 협업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검증된 리더십으로 해외 사업 성장을 가속화
    디지털 업무환경 변혁을 이끄는 주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
런던--(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6일 -- 아카딘(Arkadin)의 창업자 겸 CEO 인 올리비에 드 퓨모렝(Olivier de Puymorin)이 신임 CEO로 디디에 조베르(Didier Jaubert)를 지명하고 주주 승인 절차를 기다리고 있다고 발표했다.

조베르 신임 CEO는 아카딘의 경영은 물론 전세계 계열사들을 총괄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의 계열사인 아카딘은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중인 세계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UC&C) 서비스 제공업체로 전세계 33개국에 56곳의 운영 센터를 두고 있다.

드 퓨모렝 CEO는 “아카딘의 지주회사인 아카딘 인터내셔널 CEO직은 유지할 것”이라며 “앞으로 조베르 신임 CEO와 긴밀히 협력하여 회사의 전략과 NTT 커뮤니케이션과의 관계 유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드 퓨모렝 CEO는 “25개월 전 최고 파트너십 담당자(CPO)로 아카딘에 합류한 조베르 신임 CEO는 뛰어난 리더십과 비전을 제시하며 회사의 성공을 견인해 왔다”며 “조베르가 그간 커리어를 쌓아오며 만들어 온 성과와 기술 및 통신분야의 다국적 기업에서 쌓아 온 전문성이 더해져 아카딘이 UC&C 분야의 각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조베르 신임 CEO는 “아카딘 CEO 직에 임명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드 퓨모렝 CEO가 신뢰를 보내준 것, 그리고 재능 있는 동료들과 가까이에서 일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한다. 아카딘은 이들의 리더십과 헌신을 통해 전세계 UC&C 부문 성장을 가속화하고 디지털 업무환경의 변혁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과정에서 엄청난 기회를 포착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카딘 소개
아카딘(Arkadin)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시장을 선도하는 아카딘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스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전 세계 작업 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즐거운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의 일원으로, 아카딘의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첨단 인프라를 지원한다. 33개 국가의 56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아카딘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19개의 언어로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기까지 37,000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http://www.arkad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은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Tier 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5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 언론 연락처
  • Arkadin Korea
    윤효정(Erica Hyojung Yoon)
    02-780 2585
    Email 보내기
Arkadi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Arkadin Korea
윤효정(Erica Hyojung Yoon)
02-780 2585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통신  인사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