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play Logo
2016-01-06 13:55
제트헤드,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 커뮤니티 합류
  • 미국 주요 유료TV 소프트웨어 통합업체, 유료TV 사업자 위한 맞춤 솔루션 개발 위해 최초의 디지털TV용 독립 오픈소스 미들웨어 활용
칼스배드, 캘리포니아/마르세이유, 프랑스--(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6일 -- 주요 유료TV 사업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업체인 와이플레이(Wyplay)와 STB 및 스마트TV 시장을 겨냥한 주요 임베디드 기술 통합업체 제트헤드 디벨로프먼트(JetHead Development)가 오늘 제트헤드의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Frog by Wyplay) 참여 계획을 발표했다.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는 유료TV 사업자를 위한 최초의 독립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전체 디지털 TV 기술 가치 사슬에 속한 110여 개 기업으로 이뤄진 급성장 생태계를 하나로 모은다. 여기에는 칩셋 벤더, 장치 제조사,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소프트웨어 개발/통합 서비스 업체 및 사업자 등이 포함돼 있다.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 솔루션은 파트너 업체가 전체 소스 코드와 TV 사업자 제품을 구축하기 위한 모든 요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트헤드는 RVU, DLNA, DTCP-IP 등 이 회사가 자랑하는 폭넓은 멀티룸 동영상 배포 기술을 앞세워 북미/남미 사업자가 씬클라이언트(thin-client) STB 및 스마트 TV 플랫폼에 SD, HD, 4K 방송급 동영상을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는 저비용의 멀티 룸 유료 TV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트헤드와 와이플레이는 이러한 지식과 기술을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 솔루션에 조화시켜 전 세계 유료TV 시장에 차세대 혁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벤 페인(Ben Payne) 제트헤드 최고운영책임자는 “제트헤드는 MVPD 사업자에 소프트웨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 선도업체 중 하나로 와이플레이와 제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와이플레이의 역동적인 확장형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제트헤드가 사업자 분야에서 보유한 폭넓은 지식과 전문성이 만나는 만큼 사업자를 위해 비용 효율과 경쟁력이 뛰어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제트헤드는 지난 20년 동안 위성, 케이블 및 IPTV 업계에 혁신적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수많은 메이저 사업자와 OEM 파트너, 모든 주요 멀티미디어 칩셋 벤더와 탄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프로그 마켓플레이스’(Frog Marketplace)는 특히 관심을 끈다. 이는 기존 와이플레이 파트너를 통해 제트헤드의 전문성과 기술을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해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 솔루션에 더 많은 기능을 부여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자크 부르니노드(Jacques Bourgninaud) 와이플레이 최고경영자(CEO)는 “제트헤드를 시스템 통합 및 스케일링 파트너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이로써 프로그 커뮤니티가 미주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제트헤드의 참여는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 커뮤니티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우리 생태계와 파트너사가 제트헤드의 기술을 활용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제트헤드는 와이플레이 오픈 소스 미들웨어에 기반한 맞춤형 디지털 TV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프로그 솔루션에 능숙한 엔지니어링 자원과 더불어 샌디에고에 통합 연구소를 설립할 계획이다. 사업자와 장치 벤더는 셋톱박스 미들웨어 통합, 스마트TV 소프트웨어 통합, 디바이스 드라이버 개발/지원, 조건부 접근 통합, 시스템 테스트 및 품질보증 등 고객사 구축에 필요한 광범위한 업무를 커버할 수 있는 제트헤드의 전문성과 제품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프로그 바이 와이플레이’는 2016년 1월6~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6’ 박람회에 전시된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등록 후 소스코드와 문서를 이용할 수 있다. : https://frogbywyplay.com/signup.

제트헤드(JetHead) 소개

제트헤드(JetHead)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s/w) 서비스 회사다. 이 회사는 C/C++ 특화 기업으로 STB와 스마트TV에 고화질 HD/UHD 사업자 동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리눅스 기반 임베디드 s/w의 개발, 시험, 통합을 전문으로 한다. 제트헤드는 RVU(AT&T/DIRECTV용) 및 DLNA 비디패스(DLNA VidiPath)(US 케이블 업계용)의 주요 개발자다. 이와 함께 제트헤드는 이미 구축, 연결돼 풀 브라우저를 구동할 수 없는 STB 등의 동영상 장치에 HTML5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제트헤드 클라우드 브라우저’(JetHead Cloud Browser)를 포함한 신기술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jetheadde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이플레이(Wyplay) 소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독립업체인 와이플레이는 전세계 IPTV, 케이블, 위성 및 지상파 TV 운영업체와 방송국들을 위해 개방형 모듈식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한다.

와이플레이의 테크놀로지는 운영자들이 △전자 프로그램 가이드 △비디오 레코더 △멀티스크린 및 멀티룸 연결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을 포함한 TV 솔루션에서 사용 가능한 설정을 마친 다양한 기능들 중에서 솔루션을 간편하게 선택, 설정, 배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와이플레이의 전문 서비스 팀은 운영자와 방송업자들의 상품과 시장 전략이 정확하게 매치되고 보완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창출한다. 와이플레이는 현재 SFR, 보다폰(Vodafone), 벨가콤(Belgacom), 커널+(Canal+), 스카이 이탈리아(Sky Italia)와 같은 유수의 브랜드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와이플레이의 셋톱박스, 멀티스크린 및 OTT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wyplay.com) 및 (https://frogbywyplay.com) 참조.

제트헤드/와이플레이, CES 2016 참가

제트헤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 남2홀
프라이빗 스위트(Private Suite) MP25282 (사전 예약에 한함)
와이플레이: 베네시안 호텔(Venetian Hotel), 산 폴로(San Polo) 3401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050051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와이플레이(Wyplay) 홍보 문의
    줄리 주레(Julie Geret)
    커뮤니케이션 총괄
    +33-621-047-705
    jgeret@wyplay.com

    제트헤드(JetHead) 홍보 문의
    데이빗 바이(David Bye)
    마케팅/경영기획 부사장(VP Marketing and Business Development)
    +1-760-444-1200
    marketing@jetheaddev.com
Wyplay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와이플레이(Wyplay) 홍보 문의
줄리 주레(Julie Geret)
커뮤니케이션 총괄
+33-621-047-705
jgeret@wyplay.com

제트헤드(JetHead) 홍보 문의
데이빗 바이(David Bye)
마케팅/경영기획 부사장(VP Marketing and Business Development)
+1-760-444-1200
marketing@jetheaddev.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제휴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