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꽃피는 아침마을’, 2016년 시무식 행사 실시…‘스토리 커머스’ 선구자로 자리매김 다짐

2016-01-07 08:50
꽃피는아침마을 제공
  • 꽃피는 아침마을이 2016년 시무식을 실시했다

충주--(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7일 -- 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대표 최동훈, 이하 꽃마)은 4일 오전, 충주 본사에서 2016년 시무식 행사를 가졌다.

전 사원이 참석한 이날 시무식 행사에서는 ‘스토리 커머스’의 선구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2016년 슬로건, 과제등을 나누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동훈 대표는 2016년 슬로건으로 ▲Jump up!! 을 선정, 빠르고 과감하고 집요한 실행력을 강조하며 ▲모바일 플랫폼 강화 ▲이용자 확대 ▲좋은 판매자 유치 ▲마을지기 역량강화를 2016년 과제로 제시했다.

그는 이어 “소셜커머스를 넘어서는 스토리 커머스가 커머스 플랫폼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이용자들에게 진실된 스토리를 전달하고 커스터마이즈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스토리커머스의 선구자로서 꽃마가 자리잡도록 힘을 모으자”고 밝혔다.

한편 꽃피는 아침마을은 ‘꽃마 앱’을 통해 장터(커머스)와, 이야기 꽃밭(SNS)을 함께 운영하며 커머스에 SNS 기능을 접목한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스토리 커머스’란,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장터(커머스)에 이야기(컨텐츠)와 관계(커넥션)를 합친 새로운 형태의 e커머스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