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푸즈 Logo
2016-01-07 09:00
한국형 소일렌트, 미래식사 ‘밀스 2.0’ 정식 출시
  • 누구에게나 무료시식 기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7일 -- 국내 최초로 미래형 식사를 선보인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INTAKEfoods, 대표 한녹엽)가 미래형 대용식 제품인 '밀스’를 업그레이드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정식 출시를 한다고 7일 밝혔다.

‘밀스(Meals)’ 프로젝트는 한끼의 완전한 에너지와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미래식사를 만들기 위한 인테이크푸즈의 장기 프로젝트로 2013년 아침식사 해결을 위한 ‘모닝죽’ 출시를 기점으로 시작되었다.

최근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미래형 식사 ‘소일렌트(Soylent)’의 개념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2015년 9월 ’밀스 오리지널 1.0' 제품을 론칭했고, 수백 명의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제공한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여 3개월만에 업그레이드 버전 2.0을 정식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밀스 오리지널 2.0’은 편의점 식품이나 선식과 같은 기존대용식과는 달리, 완전한 한끼의 필수영양소와 에너지를 만족함과 동시에 약 5시간의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한끼당 2천원대의 가격으로 경제성과 대중성을 갖추고 있다.

실리콘밸리 ‘소일렌트’의 ‘느끼하고 생소한 맛’의 문제점을 개선해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고소한 곡물 맛을 46가지 자연원재료(곡물, 채소, 과일, 견과, 씨앗 등)을 베이스로 하여 구현했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채널인 와디즈(www.wadiz.kr)에서 1월 7일 오전 10시부터 2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오픈 후 1주간 누구나 총 2끼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식사지원을 신청하는 국내 모든 스타트업에게 총 10끼를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대용식을 필요로 하는 국내 IT업계 및 스타트업 종사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녹엽 인테이크푸즈 대표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식문화를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미래지향 식품과 브랜드를 출시해 나가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밀스의 적극적인 무료시식 참여와 함께 성공적인 펀딩으로 세계적인 트렌드인 미래식품의 가치를 국내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테이크푸즈 소개
인테이크푸즈 주식회사(intakefoods.kr, shopintake.com)는 서울대 출신 청년기업가들이 모여 2013년 설립한 푸드벤처기업으로, 단순히 ‘먹는것’ 그 이상의 인테이크라는 진보된 식품과 식문화를 지향한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된 닥터넛츠, 모닝죽, 슈퍼드랍, 슈퍼리얼, 리프레쉬, 밀스와 같은 혁신적 식품브랜드를 국내외에 론칭하여 새로운 푸드트렌드를 전파하고 있다. 인테이크푸즈는 설립 10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하고 2년만에 20억원 매출을 돌파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푸드벤처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인테이크푸즈
    기획실
    한녹엽 대표
    02-1644-1567
    Email 보내기
인테이크푸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인테이크푸즈
기획실
한녹엽 대표
02-1644-1567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shopintake.com
인테이크푸즈가 미래식사 밀스 2.0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제공: 인테이크푸즈)
인테이크푸즈가 미래식사 밀스 2.0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제공: 인테이크푸즈)
300x200
480x320
4865x3243
  • 인테이크푸즈가 미래식사 밀스 2.0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제공: 인테이크푸즈)
  • 인테이크푸즈가 미래식사 밀스 2.0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제공: 인테이크푸즈)
  • 인테이크푸즈가 미래식사 밀스 2.0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제공: 인테이크푸즈)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