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Logo
2016-01-06 18:29
포메인, 연말연시 소외 아동 위해 행복상자 만들기 동참
  • 월남쌈, 볶음밥 등과 목도리 담은 ‘행복상자’ 100개 전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6일 -- 12월 29일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포메인 지사에서 임직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함께 행복상자 만들기를 진행한 것.

이날 봉사자들은 성남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보다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도록 100개의 행복상자를 만들었다. 포메인 자사 메뉴인 월남쌈, 포메인 윙, 볶음밥 등을 손수 만들어 포장했고, 추운 겨울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는 귀여운 목도리도 함께 담았다.

포메인 직원들과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은 정성껏 만든 행복상자를 들고 친구지역아동센터, 야긴과 보아스지역아동센터에 60상자를 전달하였고, 40상자는 새소망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특별히 봉사자들은 새소망지역아동센터에서 행복상자를 전달한 후 아이들에게 줄 맛있는 식사를 손수 준비하고, 함께 식사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새소망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아이들에게 이렇게 행복 가득한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주셔서 더욱 감사하다”고 전했다.

포메인 사회공헌 담당자는 “아이들이 선물을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에 우리가 더욱 힐링되는 느낌을 받았다.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Email 보내기
함께하는 사랑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