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Logo
2016-01-07 10:16
삼성물산, 새해 첫 행보로 현장 안전점검 및 무재해 실천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7일 -- 6일 오전 서울 강서구 삼성물산 오피스빌딩 신축현장. 삼성물산 빌딩사업부를 책임지고 있는 김경준 부사장이 아침 일찍부터 직접 현장을 찾아 근로자들과 안전체조를 같이 했다. 이후 현장에 비치된 심장제세동기 사용법 교육을 듣고 현장 직원들과 2시간 가까이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삼성물산(대표이사 최치훈)은 세이프티 리더십(Safety Leadership) 실천으로 2016년 첫 행보를 시작했다. 안전을 경영의 최우선으로 설정하고 확고하게 뿌리내리겠다는 의지다.

삼성물산은 지난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3개 사업부의 임원 및 부서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안전현황을 점검하고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한 토론과 교육을 진행하는 세이프티 리더십 활동을 진행하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영진부터 전 사원까지 안전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일주일 동안 3개 사업부 80여명의 임원 및 부서장이 국내외 총 75개 현장을 방문한다.

현장을 방문한 임원 및 부서장들은 현장 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와 현장 근로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 관련 교육 진행은 물론 현장의 실제 어려움을 듣고 안전에 대해 토론하는 간담회 등을 실시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삼성물산만의 안전문화 구축과 안전에 대한 의식 개선을 지속하여 최고로 안전하고 쾌적한 건설현장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삼성물산은 이번 세이프티 리더십 실천 시작으로 다양한 안전 활동을 지속해 안전을 경영의 기본으로 확고하게 뿌리내린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안전 관련 안전 규정을 강화하는 한편 안전을 생활화하는 문화 구축과 의식개선, 관심과 배려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근로자 작업환경 및 근무여건 개선에도 힘쏟을 방침이다.
  • 언론 연락처
  • 삼성물산
    홍보팀
    정주연
    02-2145-6345
    Email 보내기
삼성물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물산
홍보팀
정주연
02-2145-6345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경제  무역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