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디 오디션 ‘쟝 엠파이어’, 두 번째 오디션 합격자 앨범 발매

무료 앨범 제작, 아티스트 계약 않는 이색 오디션

2016-01-07 10:51
쟝엠파이어 제공
  • 쟝엠파이어 두 번째 오디션 합격자 이선웅 싱어송라이터

  • 이선웅 온라인 앨범 치사해

광명--(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7일 -- 온라인을 통해 인디 가수들 대상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는 쟝 엠파이어(대표 장장수)가 15일 두 번째 온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음반 기획사 쟝 엠파이어는 선발된 아티스트에게 앨범 제작을 무료로 해 줄 뿐만 아니라 음원사 유통과 홍보 그리고 심지어는 뮤직비디오까지 무료 제작해주고 있는 온라인 오디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오디션 1회 합격자인 ‘달리(Dalee)’는 지난 해 11월 앨범을 발매했고, 이번 앨범은 2회 합격자인 ‘이선웅(JINYO)' 싱어송라이터의 앨범이다. 이선웅씨는 이번 쟝엠파이어 오디션을 통해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음악실연자연합회에 각각 작사 및 작곡가와 정식 가수로서 등록된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치사해’와 ‘난 네가’라는 두 곡이 수록되어있다. 첫 번째 트랙인 ‘치사해’는 ‘치킨보다 사랑해’의 줄임말이다. 이선웅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치킨의 가장 좋아하는 부위도 줄 수 있다.”라면서 노래 제목의 의미를 밝혔다. 두 번째 트랙인 ‘난 네가’는 이선웅씨의 음색이 드러나는 소울발라드이다. 앨범은 멜론, 벅스, 엠넷,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등 국내 및 해외 모든 음원 서비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쟝 엠파이어 장장수 대표는 “우리는 예비 아티스트가 음악 시장에 이름을 알리는 데 집중하고자 한다”며 “따라서 선발된 아티스트와는 계약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쟝엠파이어는 향후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형태의 오디션을 준비 하기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쟝 엠파이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eanempire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쟝엠파이어
홍보대행사
라이징팝스 김근식
010-7339-373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