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차원이 다른 UHQ 음질을 제공하는 레벨 U 프로·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 출시

프리미엄 오디오‘레벨 U 프로’,‘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 연이어 출시
초고음질 UHQ 음원 지원해 차원이 다른 깊고 생생한 음질 구현
유연한 소재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 선사

2016-01-08 11:00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제공
  •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프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8일 -- 삼성전자가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레벨 U 프로(Level U Pro)’와 블루투스 헤드폰‘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Level On Wireless Pro)’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오디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벨 U 프로’는 원음에 가까운 초고음질 UHQ(Ultra High Quality) 음원을 재생할 수 있어 마치 콘서트 현장에서 음악을 듣는 것처럼 생생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한 재질의 넥 밴드와 하이브리드 타입의 이어팁으로 장시간 음악을 감상하더라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레벨 U 프로’는 양쪽 이어팁의 자석을 서로 붙이면 통화가 종료되거나 음악이 정지되는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으며, 헤드셋 옆면과 후면 각각 위치한 2개의 마이크로 주변 소음과 울림을 제거하여 깨끗한 음성으로 통화를 할 수 있다.

무선 헤드셋 ‘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역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초고음질 UHQ 음원 재생 기능이 적용됐다. 또한 터치 컨트롤 패드를 탑재해 재생과 정지, 볼륨 조절, 곡 이동,‘토크 인(Talk In)’ 등의 기능을 손가락 하나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 토크 인은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주위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도록 오디오와 외부의 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기능이다.

‘레벨 U 프로’와‘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한 대의 스마트폰에 2대까지 블루투스로 연동해 실시간으로 음악을 같이 들을 수 있는‘사운드 쉐어’를 지원한다.

‘레벨 U 프로’는 블랙, 골드 두가지 색상으로 9만9,000원에 8일 출시되고,‘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골드 색상으로 29만7,000원에 15일 출시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디지털프라자와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호진 상무는“레벨 U 프로’와‘레벨 온 와이어리스 프로’는 파워풀하고 깊은 UHQ 음원을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디오”라며,“음질은 물론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까지 강화한 제품으로 더욱 수준 높은 사운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