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건국대학교 김성동 교수, 한국섬유공학회 제33대 신임 회장으로 선출

2016-01-08 13:48
건국대학교 제공
  • 건국대학교 공과대학 유기나노시스템공학과 김성동 교수가 한국섬유공학회 제33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08일 -- 건국대학교 공과대학 유기나노시스템공학과 김성동 교수가 한국섬유공학회 제33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016년도 1월부터 1년 간 이다.

한국섬유공학회는 1946년 대한섬유공업연구회를 출발로 현재 창립 70주년을 맞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학회로, 매년 춘·추계 학술대회 발표뿐만이 아니라, 섬유·고분자분야 SCI(E)저명 학술지인 ‘Fibers and Polymers’ 을 발간하는 섬유 분야 대표 학회다.

김 교수는 “오늘날 섬유관련 학과는 섬유를 기반으로 유기·무기재료 분야로 연구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정보기술 등 타 학문과의 융복합을 지향하고 섬유제조회사에서는 융복합 기술을 응용하여 새로운 섬유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며 “한국섬유공학회는 이러한 시대적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응하여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고, 한국 섬유산업에 실질적인 공헌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