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스테크놀로지 Logo
2016-01-11 09:00
이미지스, 핀테크 용 MST칩 ‘마그네틱보안전송용 칩’ 개발 및 양산
수원--(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1일 --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이미지스(115610, 대표이사 김정철)는 핀테크 용 MST칩(마그네틱보안전송용 칩)을 개발하여 성능검증 및 양산 준비를 완료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에 이미지스가 개발한 MST칩은 스마트폰에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여 신용카드 대신 스마트폰으로 결제할 때 적용되는 제품으로 스마트폰을 신용카드 결제 단말기에 대면 스마트폰에서 신용카드 결제정보를 결제 단말기로 전송하여 결제가 되는 방식이다.

MST방식의 결제는 기존 신용카드 마그네틱 방식과 동일해 NFC방식(근거리무선통신)과는 달리 현재 카드 가맹점들이 보유하고 있는 일반적인 결제 단말기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MST솔루션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신용카드 정보를 전송하기 위한MST IC와 MST IC에서 출력 되는 결제정보를 카드 단말기에 전송하기 위한 MST 안테나로 구성된다.

현재까지 MST 방식의 결제가 가능한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Flagship모델만 가능했으나 최근 출시된New A series에도 확대적용 됨으로써 Middle Seg. 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졌다. 삼성전자의 MST 방식 결제가 포함된 삼성페이 지원 모델이 확대됨에 따라 이미지스에서 개발한 MST IC도 New A Series 적용을 시작으로 물량 확대가 예상된다.

지난 2010년 햅틱 신드롬과 함께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이미지스는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스마트 폰 단층필름전극방식(GF1)의 터치 칩을 개발하였으며 이번에 MST용 IC개발 및 양산에 성공함으로써 모바일 솔루션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최근 SLOC(Single layer on cell)방식의 Touch Controller IC를 BOE에 공급 함에 이어 샤오미에도 Touch Controller IC를 본격 공급 하게 됨으로써 해외에서도 본격적으로 사업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이미지스 김정철 대표이사는 “햅틱 및 터치 IC 제품에 이어 MST용 IC를 성공적으로 개발하게 되어 매출 증가와 수익구조 개선을 통한 질적 성장과 외형 성장을 함께 이룰 것이다”고 밝혔다.

이미지스테크놀로지 소개
이미지스테크놀로지는 2004년 설립, Touch&Haptic 솔루션 및 관련 반도체를 제공하는 전문 반도체 회사(Touch&Haptic solution and product provider)이다. 축적된 관련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시기에 우수한 품질로 제공하며 고객의 잠재적 Needs를 발굴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시장 선도적 기술 및 경쟁력 있는 Solution을 제공함으로 고객의 제품 경쟁력 제고를 추구한다. 상식적인 가치, 역사적으로 추구되어온 가치를 기반으로 원칙 중심으로 운영되며 회사에서 창출되는 모든 가치는 고객, 함께 일하는 임직원 및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기반을 두고 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행복을 항상 먼저 추구하며 긍정적이고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회사문화를 추구하며 창출된 가치를 모두 함께 공유하는 시스템을 추구한다.
  • 언론 연락처
  • 이미지스테크놀로지
    경영지원
    유창진 이사
    031-888-5280
    Email 보내기
이미지스테크놀로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미지스테크놀로지
경영지원
유창진 이사
031-888-528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반도체/부품  개발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