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한숲, 안양중앙라이온스클럽 연탄봉사

출처: 함께하는 한숲
2016-01-11 08:10
  • 함께하는 한숲이 중앙라이온스 회원 및 지역단체회원들과 함께 연탄봉사를 했다

안양--(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1일 -- 9일 함께하는한숲과 안양중앙 라아온스클럽이 병신년을 맞아 ‘연탄으로 나누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에너지 빈곤 가정으로 연탄을 전달하였다.

이번 연탄은 안양중앙라이온스클럽에서 후원하였으며 안양중앙라이온스 유정기회장외 회원, 안양중앙레오클럽 김인환고문외 회원, 바른댓글실천연대 이재선회장외 회원, 석수(1동,3동),안양7동 동장 및 주민자치위원장외 위원들 100여명이 연탄배달 봉사로 참여하였다.

안양중앙라이온스클럽 유정기 회장은 “에너지 빈곤으로 인해 추위에서 힘들게 보낼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니 마음이 많이 아프다. 우리가 조금만 신경 쓰고 관심 가져주면 내 이웃이 행복 에너지를 얻을 것이다. 우리 클럽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함께 동참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함께하는한숲은 함께하는 세상, 따뜻한 세상은 이웃 사랑에서부터 시작이다. 이웃의 아픔을 그냥 소홀히 하지 말고 관심 가져주는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양중앙라이온스클럽과 안양중앙레오클럽은 2년 전부터 함께하는 한숲과 지역의 소외계층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