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Logo
2016-01-10 11:30
한국SC은행 이마트에 이어 신세계백화점에도 첫 뱅크샵 개점
  • 지난 9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야간과 주말에도 영업하는 뱅크샵 개점
    이마트 3개점에 이어 한국SC은행의 네 번째 뱅크샵으로 백화점에는 첫 입점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0일 -- 한국SC은행은 지난 9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야간과 주말에도 영업하는 뱅크샵(Bank #)을 백화점에는 처음으로 개점했다.

지난 해 12월 14일 이마트 대구 반야월점을 시작으로 세종점, 경기도 일산 킨텍스점 등 이마트에 연달아 뱅크샵 3곳을 개점한 데 이어 신세계백화점에도 첫 뱅크샵을 열어 기존 은행 영업시간을 벗어나 야간과 주말에도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뱅크샵에서는 태블릿PC를 활용한 모빌리티플랫폼(Mobility Platform)을 통해 예/적금, 신용대출, 담보대출, 신용카드, 펀드에 이르기까지 주요 은행 업무를 대부분 처리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백화점 영업 시간에 맞춰 평일·휴일 구분 없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특히 제휴카드인 신세계360체크카드는 현장에서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한국SC은행은 신세계백화점에 첫 뱅크샵을 개점한 것을 기념해 박종복 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전국 지점장 등 약 300명이 센텀시티 앞 광장에 모여 뱅크샵을 개점을 알리는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에서는 임직원들이 카드섹션과 함께 흥을 돋우는 율동 공연을 펼치고 1,500개의 복주머니를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새해 인사를 했다.

한편 한국SC은행은 지난 해 신세계그룹과 업무제휴를 맺고 전국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 뱅크샵과 뱅크데스크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10곳과 이마트 28곳에 뱅크샵 4개와 뱅크데스크 48개를 운영 중이며 이달 말까지 이마트에 10개의 뱅크데스크를 추가 개설할 계획이다.

박종복 은행장은 “한국SC은행은 다양한 업종간의 업무 제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생활 반경에 더 친밀하고 깊숙하게 접근해 편리하면서도 차별성 있는 금융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SC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한국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한영 부장
    02-3702-3523
    Email 보내기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홍보팀
정한영 부장
02-3702-3523
Email 보내기

박종복 한국SC은행장이 9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문을 연 뱅크샵에서 1호 손님에게 태블릿PC 기반의 모빌리티플랫폼을 활용해 금융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박종복 한국SC은행장이 9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문을 연 뱅크샵에서 1호 손님에게 태블릿PC 기반의 모빌리티플랫폼을 활용해 금융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300x188
480x301
1485x93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