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Logo
2016-01-11 09:30
이브자리, 품평회 통해 2016 봄·여름 시즌 트렌드 선도 제품 발표
  • 올 상반기 침구 트렌드 ‘심플·친환경’ 제안
    심플한 디자인·친환경 소재 등 고객 니즈 적극 반영
    전 제품 ‘알러지케어’ 적용 건강한 잠자리 추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1일 --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1일, 2016 봄·여름(S/S) 시즌 침구 트렌드를 반영한 상반기 주력 상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지난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이브자리 코디센 회기점에서 2016 봄·여름 시즌 신제품 품평회를 진행, 총 250여 종의 침구 디자인을 선보였다. 품평회에는 전국 이브자리 대리점주 400여명이 참석, 고객 의견을 반영해 제품의 ▲기능성 ▲소재 ▲디자인 ▲활용성 등에 대해 평가했다. 그 결과 친환경 40수 면 모달 소재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테이트’와 ‘네프’, ‘스윗코튼’이 주력상품으로 선정됐다.

‘테이트’와 ‘네프’는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침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기에 적합하다. 특히 ‘테이트’는 양면에 다른 컬러를 적용해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네프’는 반복적인 사각형 타일 패턴이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돼 입체감을 준다.

‘스윗코튼’은 플라워 프린트가 부드러운 컬러와 어우러져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앞면은 화사한 핑크, 뒷면은 차분한 그레이 컬러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테이트’와 ‘네프’, ‘스윗코튼’ 모두 부드러운 감촉의 친환경 40수 면 모달을 사용해 수면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전국 이브자리 대리점을 통해 얻은 고객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2016 이브자리 봄·여름 주력 상품을 선정하게 됐다”며 “이브자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고객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2015 F/W 시즌에 이어 2016 S/S 시즌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알러지케어’를 가공했다. 이브자리의 ‘알러지케어’는 진드기가 기피하는 천연 물질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처리해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이나 서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에는 항균 기능이 있어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 해주며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브자리 소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8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또한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차장
    02-554-0827
    Email 보내기
이브자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차장
02-554-0827
Email 보내기

[첨부사진1] 이브자리 ‘테이트(블루)’ (사진제공: 이브자리)
[첨부사진1] 이브자리 ‘테이트(블루)’
(사진제공: 이브자리)
258x300
413x480
861x10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