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2016-01-11 09:00
LG유플러스, ‘원 바이 원’ 홈IoT 요금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1일 -- LG유플러스가 새해를 맞이해 부담은 줄이고 생활 속 편리함은 높인 ‘원 바이 원(One by One)’ 홈IoT 요금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원 바이 원 요금제는 연결되는 기기 종류에 따라 개별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기계당 월 1천원(VAT 포함 1,100원, 단말기 금액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집안 내 IoT 기기들을 연결해주는 IoT허브와, 원하는 IoT 기기 1종을 선택해 월 2천원이면 홈IoT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지금까지 우리집 가스밸브를 집 밖 어디에서나 상태를 확인하고 잠글 수 있는 IoT가스락, 무심코 낭비되는 대기전력을 잡아주는 IoT플러그, 음성으로 불을 끄고 켤 수 있는 IoT스위치 등 평범한 일상을 스마트하게 바꿔주는 다양한 홈IoT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 5일에는 린나이코리아와 제휴한 IoT 보일러를 선보이는 등 국내외 가전업체와 적극적인 제휴 활동도 펼치고 있다.

LG유플러스의 홈IoT 서비스는 작년 출시 3주만에 1만명을 돌파하고 최근 9만 명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IoT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152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