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von Pentech Co., Ltd. Logo
2016-01-11 11:55
한본 펜테크, CES 2016서 만능 액티브 정전형 펜 전시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1일 -- 모바일용 펜 솔루션 전문 기업인 한본 펜테크(Hanvon Pentech Co., Ltd.,)가 CES 2016에서 만능 액티브 정전식 펜을 전시했다. 태블릿, 스마트폰, 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지원하는 1.2mm 팁의 이 제품은 1024의 펜 압력으로 탁월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아이패드 프로(iPad Pro)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애플 펜슬(Apple Pencil)과 달리 펜테크의 만능 펜은 기기의 여러 터치스크린과 호환된다. 기기마다 다른 펜을 구비하는 대신 정전식 터치스크린이 장착돼 있다면 어떤 전자 기기에든 하나의 펜으로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의미다.

일반적인 패시브 정전식 펜은 손가락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한다. 아무리 정교하게 설계하더라도 굵은 팁, 낮은 해상도, 감압 결여로 인해 제약이 있다.

패시브 정전식 펜과 완전히 차별화된 펜테크의 만능 정전식 펜은 1024 레벨의 필압을 제공, 사용자가 화면 상에서 일반 펜과 마찬가지로 쓰기와 그리기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1.2mm에 불과한 팁으로 보다 정확한 위치를 선정할 수 있고 섬세한 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화면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펜테크는 펜 솔루션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만능 정전식 펜은 터치스크린 간 제약을 없애 사용자가 하나의 펜으로 여러 기기에서 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동시에 가장 우수하고 정밀한 필기와 그리기 경험을 지원한다.

펜 입력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펜테크의 ERT 및 정전식 제품은 2~100인치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교육, 의료, 정부 OA, 은행 등에 널리 도입돼 있다. 펜테크는 막강한 연구 개발(R&D) 역량을 앞세워 전 세계에 140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한본펜테크(Hanvon Pentech)소개

중국 베이징에 본사를 둔 한본펜테크(Hanvon Pentech Co., Ltd.)는 한본테크놀로지(Hanvon Technology Co., Ltd.)(증시 코드: 002362)의 지주 자회사다. 펜 입력 기술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이 회사는 연구 개발(R&D)과 ERT 및 활성 정전식 펜 솔루션 생산에 매진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080059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한본 펜테크(Hanvon Pentech)
    토니 왕(Toni Wang)
    +86-010-82786651
    wangpingping@hanwang.com.cn
    www.hanvontouch.com
Hanvon Pentech Co., Ltd.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본 펜테크(Hanvon Pentech)
토니 왕(Toni Wang)
+86-010-82786651
wangpingping@hanwang.com.cn
www.hanvontouch.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주변기기  전시/출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