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아 Logo
2016-01-11 13:03
레티아, ABBYY 데이터 캡처 솔루션 출시 강화된 한글 OCR 기술 선보여
  • ABBYY FlexiCapture 11 버전 출시…한글문서 분석 기능 향상 및 한글 사용자 사전 지원
    타 시스템 등의 인터페이스 안에서 직접 웹 스캔, 문서 캡처 실행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1일 -- OCR 솔루션 전문기업 ㈜레티아(www.retia.co.kr 대표 김준호)가 글로벌 기업 ABBYY사의 ABBYY FlexiCapture 11(애비 플렉시캡처 11) 솔루션을 국내에 선보인다.

애비 플렉시캡처 11은 OCR(광학문자인식) 기술 기반의 자동화 문서처리 솔루션으로, 이미지 문서에서 필요한 데이터만 지능적으로 추출해 DB화 할 수 있으며, 여러 서식이 섞여 있는 대량의 이미지 문서들을 종류 별로 분류할 수도 있다.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은 이 솔루션은 전 세계 100여개 국가의 기업 및 기관에서 사용중인 세계적인 솔루션으로, 칠레의 대통령 투표 시스템, 러시아의 국가 수능시험 양식 처리 등 대규모 프로젝트에 도입되어 뛰어난 기술력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신규 버전에서는 새로운 문서 분석기술로 한글 문서의 분석 성능이 월등히 향상되었으며, 개별 문자 단위의 인식 성능도 크게 개선되었다. 또한 솔루션 내에서 한국어 사용자 사전을 지원하여 인식 성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새 기능으로 기업에서 사용중인 기존 시스템의 인터페이스 안에서 문서를 스캔 하거나 캡처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닷넷 스크립팅 도구를 포함한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도구가 추가되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스캔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이메일 데이터 캡처 기능도 새로 지원한다. POP3 서버로부터 이메일을 가져올 수 있고, 원본 이메일과 추출된 데이터를 함께 저장할 수 있다. 보낸 사람, 받는 사람, 날짜, 시간, 주제 등의 데이터를 자동으로 저장할 수 있어 자동화된 입력 처리가 가능하다.

또 특정 필드의 값에 따라 내보내기 데이터를 설정하거나, 오류 규칙 생성 옵션을 새로 지원하여 데이터를 내보내는 과정을 보다 유연하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검증 UI를 대폭 추가하여 필요 시 더 빠르고 지능적으로 인식된 데이터를 검증할 수 있다.

관리자 옵션도 강화되어 급박한 DB 오버플로우 등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거나,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등 솔루션의 관리 및 운용이 더 용이해졌다.

애비 플렉시캡처 11은 한중일 언어를 포함 전세계 180개 언어를 높은 정확도로 인식할 수 있으며, 독자적인 데이터 추출 및 문서 분류 기술로 간단한 서식부터 정해진 서식이 없는 비정형문서까지 처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이 제품은 확장성이 뛰어나 중소 규모의 비즈니스 목적부터, 대기업, BPO, 공공 프로젝트 등 처리량이 방대한 프로젝트도 쉽게 대응할 수 있으며, 웹 기반 클라이언트 제공과 쉬운 구성으로 총소유비용(TCO) 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 웹 서비스 API를 지원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응용프로그램, 워크 플로우와 손쉽게 통합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레티아의 김준호 대표는 “애비 플렉시캡처 솔루션은 이미 국내에서도 금융, 건설 등 다양한 분야의 전자 문서화 프로젝트에 도입된 바 있으며 새 버전에서는 향상된 한국어 문서 분석 및 인식 성능뿐만 아니라 단순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사의 만족도가 더 높아지리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레티아는 데이터 캡처 솔루션 외에도 서버형 OCR 솔루션, 모바일 OCR SDK 등 다양한 ABBYY의 솔루션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애비 플렉시캡처 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티아 홈페이지(http://www.reti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티아 소개
㈜레티아는 OCR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써, 러시아 ABBYY사의 OCR, ICR, 모바일 기술 제품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관세청, LG CNS, 녹십자, 더존, 대림산업, 삼성SDS, 신도리코, 신한은행, LG전자, 특허청, 포스코,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조폐공사, 한국후지제록스, 현대자동차 등에 OCR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러시아 ABBYY 소개
ABBYY는 1989년 모스크바에 설립된 러시아 회사로 언어, 광학 문자 인식 및 데이터 캡처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독일, 영국, 미국, 캐나다, 우크라이나, 사이프러스, 호주, 일본과 대만에 지사가 있고 전세계 약 1,200명의 직원이 150여개국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미국, 러시아, 호주 등의 정부에서 이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캐논, EMC/Captiva, MS, HP, 삼성전자 등에서 기술 라이선스를 사용하고 있고 엡손, 후지쯔, 후지제록스, 도시바 등 세계 최고의 장비 업체에 기술이 탑재되어 전세계에 제공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주)레티아
    홍보마케팅팀
    안수현 이사
    070-4323-3390
    Email 보내기
레티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레티아
홍보마케팅팀
안수현 이사
070-4323-3390
Email 보내기

다양한 이미지 문서를 애비 플렉시캡처 11을 통해 데이터로 분류하는 과정 (사진제공: 레티아)
다양한 이미지 문서를 애비 플렉시캡처 11을 통해 데이터로 분류하는 과정
(사진제공: 레티아)
300x95
480x151
948x29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소프트웨어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