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1 13:53
부산 1호선 범내골역 초역세권 전세대 복층형 4룸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서면’ 1월 분양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1일 -- ‘다인로얄팰리스 서면’은 부산 진구 범천동 864-1일원에 들어서며 오는 1월 16일 견본주택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급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5층으로 건설되며 전세대가 복층으로 구성된 지금껏 부산, 경남지역에서는 공급된 적이 없었던 신평면으로 수요자들의 호응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급되는 평형대는 A타입, B타입, C타입의 세 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며 공급평형대 역시 선호도가 높은 20평대로 이뤄진다. ‘다인로얄팰리스 서면’은 주거편의성을 극대화한 전세대 복층 구조 및 펜트리 시공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기존 공급된 오피스텔과 아파트의 장점을 합쳐 편리함과 높은 전용률로 차별화 하였다.

무인택배시스템, LED시공, CCTV, 홈오토시스템 등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과 전세대 시스템에어컨, 42인치 TV, 욕실비데, 조리용쿡탑, 빌트인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기본적용시켜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배려했다고 한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부산도시철도 1호선 범내골역이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이며, 부산 최대규모 중심상권인 서면 1,2번가에 인접해 있다.

또한, 부산문현혁신도시 내 금융단지의 본격적인 입주로 인해 금융단지 입주기업 및 관계회사 임직원 등 오피스텔 수요층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근 상권종사자들로 인한 풍부한 실수요층이 확보되어 임대형 부동산으로써의 입지 여건이 매우 좋다.

단지 인근 교육인프라를 보면 단지 인근에 반경 1km내 고등학교 1개교, 중학교 1개교, 초등학교 5개교가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또한, 홈플러스, CGV,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도보로 모든 생활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1월 모델하우스 오픈전부터 서면중심에 들어오는 신개념 ‘다인로얄팰리스 서면’에 대한 관심덕분에 벌써부터 분양을 원하는 많은 수요자와 부산 전지역 부동산에서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분양문의 051-894-0903
  • 언론 연락처
  • 다인로얄팰리스 서면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Email 보내기
알일번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다인로얄팰리스 서면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Email 보내기

서면다인로얄팰리스 조감도 (사진제공: 알일번가)
서면다인로얄팰리스 조감도
(사진제공: 알일번가)
300x212
480x340
657x46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아파트/주택  분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