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한민국 IT 산업단지 중심 구로디지털단지내 최초 오피스텔 한영캐슬시티 분양

2016-01-12 09:30
알일번가 제공
  • 구로 한영캐슬시티 조감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대한민국 IT 산업단지의 중심 구로디지털 1단지에 들어서는 최초 오피스텔로 업계의 관심이 집중 됐던 ‘한영캐슬시티’가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다.

구로디지털단지일대는 약 1만2천여 기업체 16만2천여명의 배후 수요를 확보하여 많은 임대수요를 기대할수 있어 가치가 높게 평가되면서 투자자들이 꾸준하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다.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남구로 등 골든트라이앵글 중심의 위치에 있어 배후의 임대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다.

이마트 구로점이 바로 인접해 있고 깔깔거리 등 문화와 쇼핑을 한번에 누릴수 있는 생활 인프라가 이미 갖춰져 있다는 점 역시 큰 장점이다.

한편 분양 관계자는 도보로 자기 직장을 출·퇴근(교통지옥탈출)을 할 수 있는 7월 준공예정인 한영캐슬시티 오피스텔은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을 모두 갖춘 투자처라고 밝혔다.

오피스텔 내부는 와이드평면으로 공간을 더욱 넓게 설계했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또한 붙박이장, 드럼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이 빌트인 돼있는 풀퍼니시드시스템 적용, 원격제어 가능한 홈오토시스템을 구축하여 임차인들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장한다.

최근에는 서울시가 발표한 G밸리종합발전계획, G밸리 비상프로젝트 시즌2와 인근에 위치한 약 19만㎡(5천7백여평)의 정수장개발이 호재로 작용할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피스텔은 아파트처럼 신규로 집을 장만할 때 처음부터 비거치 분활상환, 총부채상환비율등의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프리미엄 오피스텔 한영캐슬시티는 지하 1층~지상 9층 규모의 2개동으로 안목전용 17.03㎡~44.22㎡(1~3룸형) 96세대를 분양중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분양문의 1600-7432

한영캐슬시티 홍보대행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42-280-544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