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2 09:36
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 정식 입점
  • 중국을 비롯한 해외 고객들의 제품 구매 문의 쇄도로 신규 면세점 입점 결정
    신규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뷰티 전문 기업 ㈜엔앤비랩(대표 황광석)이 한화의 갤러리아면세점63에 정식 입점했다.

엔앤비랩은 최근 K-뷰티 열풍으로 중국과 동남아를 비롯한 해외 고객들의 제품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신규 면세점 추가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엔앤비랩은 이번 신규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엔앤비랩 황광석 대표는 “롯데 면세점과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이어 갤러리아 면세점까지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앤비랩(n&b lab)은 홈쇼핑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과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Catrin) 브랜드를 운영하는 뷰티 전문 기업이다. 맥스클리닉 ‘반전오일폼’은 출시 이후 단일 누적 매출 1,200억 원을 돌파한 베스트 셀러로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 언론 연락처
  •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엔앤비랩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에 입점한 엔앤비랩 (사진제공: 엔앤비랩)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에 입점한 엔앤비랩
(사진제공: 엔앤비랩)
300x225
480x360
1440x10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유통  백화점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