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엔젤 Logo
2016-01-12 10:40
디저트 카페 ‘빌리엔젤’, 원익 투자파트너스로부터 또한번 대규모 투자 유치 성공
  • 원익그룹 산하 원익투자파트너스로부터 대규모 투자 유치 성공
    포스코기술투자, 유안타인베스트먼트 이어 연속 투자 유치…국내 제과제빵 업계 최대 투자 규모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는 가맹점 운영 프로그램 자체 개발…올해 본격 가맹사업 스타트
군포--(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빌리엔젤’ (www.billyangel.co.kr)이 지난달 9일 원익그룹 산하 원익투자파트너스로부터 또 한번의 대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는 지난해 6월 포스코기술투자로부터 국내 제과제빵 업계 최대 규모인 약 30억 원 투자를 유치하고 이어서 지난해 9월 중화권 증권사인 유안타인베스트먼트에서 2차 투자를 유치한데 이어 세 번째로 성공시킨 대규모 투자 유치이다. 이로써 빌리엔젤은 국내 제과제빵 업계 중 대기업들로부터 가장 많은 투자를 받은 제과제빵 기업이 되었다.

빌리엔젤의 김성훈 부사장은 “본사의 방향성과 마인드, 기술력을 높게 평가 받아 투자를 유치할 수 있었다”며 “순수하게 디저트를 좋아하고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도 높은 평가를 받은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원익 투자 파트너스 김문기 심사역은 “빌리엔젤만이 가지고 있는 맛집 감성의 홈 메이드 스타일의 양산화 시스템과 전국 어디라도 갈 수 있는 원스탑 물류 시스템 구축이 높게 평가 되였다”고 말했다.

빌리엔젤은 현재 국내에 43개의 가맹점과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며 백화점에도 진출하여 전국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아울려 2016년 상반기까지 약 80개의 매장을 확보하겠다고 경영 목표를 삼고 있다.

빌리엔젤 소개
빌리엔젤은 해외 유수의 베이커리 및 요리학교 출신 셰프들과 함께 케익과 디저트를 기반으로 한 디저트 편집샵 사업을 시작했다. 2012년 오픈한 홍대 1호점은 ‘해가 떨어지면 못 먹는 가게’,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 등으로 디저트 전문스토어로 소문이 나기 시작했으며 약 3년간 고급 디저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왔다.

빌리엔젤은 2015년 경기도 군포에 1980㎡(약 600평) 규모의 직영 디저트 생산공장을 만들고 미생물 연구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위생검역, 미생물 실험을 시행 할 수 있을 정도의 기반시설을 갖추고 있다. 2014년과 2015년에 연속하여 제과제빵 업계에서 드물게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 인 ISO 9001 인증을 받았으며. 특히 2012년 1호점 오픈 이후 지금까지 가맹 폐점율 0%를 기록하는 점도 빌리엔젤의 강점이다.

빌리엔젤은 음악과 미술, 맛있는 디저트들이 어울려지는 멋진 문화복합 공간을 지향하며, 미술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적인 컨텐츠와 더불어 특색 있는 디저트 샵을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빌리엔젤에서 생산되고 만들어지는 모든 Cake 및 Dessert 등 제품에는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고 그 외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합성 보존료, 방부제, 팽창제 등 화학적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들고 있는 것이 빌리엔젤의 강점으로 꼽고 있다 아이들이 먹어도 안전한 최고급 재료로 만든 빌리엔젤 케익 컴퍼니의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빌리엔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빌리엔젤
정주수
02-512-6257
Email 보내기

빌리엔젤 강남역점 (사진제공: 빌리엔젤)
빌리엔젤 강남역점
(사진제공: 빌리엔젤)
300x200
480x320
2400x1600
  • 빌리엔젤 강남역점 (사진제공: 빌리엔젤)
  • 빌리엔젤 바나나코코넛케익 (사진제공: 빌리엔젤)
  • 빌리엔젤 김성훈 부사장 (사진제공: 빌리엔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투자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