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2 13:48
넷플릭스 서비스, 78개국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서 최상급 TV와 영화 콘텐츠 스트리밍 가능
  • VPN으로 78개국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접속하기
캐나다--(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넷플릭스 서비스가 130개국에 진출함에 따라 VPN(가상사설망) 이용자들이 전 세계 78개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서 최상급의 TV와 영화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게 되었다.

AccessUSNetflix.com은 전 세계 어디서든 미국판 넷플릭스를 시청하도록 돕는 웹사이트로, VPN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새로워진 글로벌 넷플릭스 서비스의 혜택을 제공한다.

넷플릭스 서비스 덕에 태국, 러시아,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선별된 각국 콘텐츠는 물론,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 메이킹 어 머더러 (Making a Murderer), 매드맨(Mad Men)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시청자들은 VPN을 이용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어느 국가에서든, 보안서버 로케이션과의 연결로 훨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프리미엄 VPN 서비스를 고를 수 있지만, AccessUSNetflix.com은 ExpressVPN을 권장한다. 이 서비스는 매우 빠른 속도에 78개국 100여개 도시에서 수천 개 서버와 연결되는 뛰어난 보안을 자랑한다. 최고의 넷플릭스 라이브러리가 있는 국가들 중 한 곳의 서버 로케이션과 연결되면 사용자는 각국의 개별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다. 여행 중에도 자국 라이브러리를 간편히 즐길 수 있고, 해외에서 미국판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는 자국 넷플릭스 카탈로그에 올라와 있지 않은 새로운 타이틀을 단순 시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액세스US넷플릭스 소개
액세스US넷플릭스(AccessUSNetflix) 소개
AccessUSNetflix.com은 소규모 넷플릭스 라이브러리에 만족하지 못한 캐나다 출신의 넷플릭스 팬이 시작한 웹사이트로, 이 남성은 넷플릭스 셀렉션이 한정된 각국 사용자들을 위해 자신의 VPN 경험담을 웹사이트에 기록하기 시작했다.
  • 언론 연락처
  • 액세스US넷플릭스
    Webmaster
    가이 밀러(Guy Miller)
    34-142-5334
    Email 보내기
액세스US넷플릭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액세스US넷플릭스
Webmaster
가이 밀러(Guy Miller)
34-142-533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SNS/웹사이트  멀티미디어  판촉활동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