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프로농구 선수 양동근·함지훈·김선형,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지적농구팀에 수준별 맞춤 농구 지도

2016-01-12 14:51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제공
  • 한국프로농구 선수 양동근·함지훈·김선형이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지적농구팀에 수준별 맞춤 농구 지도를 했다

  • 한국프로농구 선수 양동근·함지훈·김선형이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지적농구팀에 수준별 맞춤 농구 지도를 했다

성남--(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한국프로농구 선수 양동근(울산 모비스), 함지훈(울산 모비스), 김선형(서울 SK 나이츠)이 7일(목)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이정주)을 방문했다.

이 날 KBL 농구 선수들은 한마음복지관 지적농구팀 선수들의 수준을 고려하여 포지션에 맞게 지도를 하고, 팀을 나누어 함께 경기를 뛰었다. 경기 직후 직접 사인한 농구공을 전달했다.

시종일관 겸손한 태도로 선수들을 지도한 울산 모비스 양동근 선수는 “생각보다 선수들의 기량이 뛰어나다며 연속적이고 장기적으로 선수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적농구팀 전찬영 선수는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이었다. 함께 팀 경기를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농구 정규시즌 전반기를 마치고 올스타전 휴식기간에 복지관을 찾은 양동근 선수는 2015년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MVP와 스포츠토토 한국농구대상 MVP를 수상했고, 김선형 선수는 사상 첫 3년 연속 올스타전 MVP로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oorimaum.org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기획홍보팀
윤선미
031-725-958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