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경남도, 도로명주소 안내지도 민원행정기관 검색서비스 제공

2016-01-12 14:42 | 경상남도청

창원--(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경남도는 민원신청 및 상담 등을 위해 국민들이 자주 방문하는 공공기관의 위치를 도로명주소 홈페이지(전자지도)를 통하여 제공한다.

이는 지난해 12월말부터 도로명주소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시행중이며, 올해에는 모바일앱(주소찾아) 에도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도로명주소 안내지도 민원행정기관 검색서비스는 민원발급 및 신청 등을 위해 관할기관 방문이 필요 없는 전국단위의 민원발급 서비스 가능 기관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해당 서비스는 자치단체, 경찰서, 학교, 우체국 등 12개 공공기관 38종 민원행정기관 20,697개를 대상으로 안내지도를 통한 민원행정기관 검색과 전자지도 다운로드 등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700여개 기관으로 확대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이강식 경남도 토지정보과장은 “도민들은 언제든지 도로명주소안내시스템(http://www.juso.go.kr)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당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경상남도청
웹사이트: http://www.gsnd.net

경상남도청
토지정보과
배지호
055-211-445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