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니, 스카이라이프 키즈톡톡 방송 시작

호기심 많은 발랄 소녀 코니와 함께하면 일상이 즐거워요

2016-01-12 15:08 | 대영미디어
  • 코니가 동물원 매점에서 동물 엽서 및 막대 사탕을 사는 장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대영미디어의 코니가 스카이라이프 키즈톡톡 방송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코니는 친구 및 이웃관계, 유치원 생활, 친구와의 우정 등을 그린 인성교육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들의 일상 생활을 철저히 관찰하여 디테일하게 스토리를 구성하였다.

수영 배우기, 자전거 타기, 축구 하기, 병원 가기, 피자 만들기, 시계 보는 법 등 다양한 활동을 코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랑, 쾌활, 유쾌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독일에서만 책 700만권, 오디오북 2백 5십만권이상 팔린 국민 애니메이션, 세계적 베스트 셀러이며, 국내 최초로 스카이라이프 키즈톡톡에서 평일 아침8시, 오후 8시, 주말에는 재방송 중이다.

또한 KT 올레 TV, LG U+에서 인기리에 IPVOD 서비중에 있으며 예스24, 인터파크도서등 다수 온라인 마켓 등을 통해 영어 교육용 및 인성교육용 DVD(영한대본 포함)으로도 출시돼 판매하고 있다.

엄마와 자녀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호기심 많은 코니의 일상 생활에서 우리 아이의 인성 및 영어를 향상 시킬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대영미디어

대영미디어
영업팀
홍순성
02-423-862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해외 보도자료 배포

비지니스 와이어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