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니, 스카이라이프 키즈톡톡 방송 시작

호기심 많은 발랄 소녀 코니와 함께하면 일상이 즐거워요

2016-01-12 15:08
대영미디어 제공
  • 코니가 동물원 매점에서 동물 엽서 및 막대 사탕을 사는 장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대영미디어의 코니가 스카이라이프 키즈톡톡 방송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코니는 친구 및 이웃관계, 유치원 생활, 친구와의 우정 등을 그린 인성교육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들의 일상 생활을 철저히 관찰하여 디테일하게 스토리를 구성하였다.

수영 배우기, 자전거 타기, 축구 하기, 병원 가기, 피자 만들기, 시계 보는 법 등 다양한 활동을 코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랑, 쾌활, 유쾌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독일에서만 책 700만권, 오디오북 2백 5십만권이상 팔린 국민 애니메이션, 세계적 베스트 셀러이며, 국내 최초로 스카이라이프 키즈톡톡에서 평일 아침8시, 오후 8시, 주말에는 재방송 중이다.

또한 KT 올레 TV, LG U+에서 인기리에 IPVOD 서비중에 있으며 예스24, 인터파크도서등 다수 온라인 마켓 등을 통해 영어 교육용 및 인성교육용 DVD(영한대본 포함)으로도 출시돼 판매하고 있다.

엄마와 자녀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호기심 많은 코니의 일상 생활에서 우리 아이의 인성 및 영어를 향상 시킬수 있다.

대영미디어
영업팀
홍순성
02-423-862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